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가을 여행 떠나기 전, 국내 호텔 정보는 어디서 찾으시나요?

가을 여행 떠나기 전, 국내 호텔 정보는 어디서 찾으시나요? 

 

 

가을이 되면서 주말을 이용해 국내 여행지로 가을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 어디에서 묵을지 고민 될 때 호텔 정보가 모여있는 호텔 예약 사이트를 참고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호텔 예약 사이트의 경우 국내 호텔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 어떤 호텔이 내가 원하는 곳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이럴 때에 좋은 방법이 바로 여행 잡지에 소개된 국내 호텔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여행 잡지에 소개되었다는 것은 소비자와 전문가에게 인정을 받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때문이죠.

 

 

여행 전문 잡지인 ‘코리아 투어리즘’ 은 전문가가 엄선한 국내외 호텔 정보를 제공하는데요. 올해 5월에 새롭게 오픈 한 국내 호텔인 호텔리베라 거제가 코리아 투어리즘에 소개되었습니다. 이번 가을 여행에 어떤 호텔에서 묵을지 고민되신다면 호텔, 리베라 거제를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국내 여행하기 좋은 호텔로 소개된 호텔리베라 거제는 거제도에 위치하여 남해의 시원한 가을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특급 호텔입니다.

또한 호텔 내 라운지 바에는 야외테라스가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음료와 스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을 바다 앞 야외테라스에서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음악을 듣고 있으면 가을 여행의 품격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호텔과 연결된 전망대에서는 푸른 가을 바다를 가까이서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거제8경인 외도, 해금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은 호텔리베라 거제가 유일한 곳이랍니다. 낮에는 호텔 앞 와현 유람선 선착장에서 유람선을 탈 수 있으니 매우 편리하겠죠?

 


호텔리베라 거제는 빼어난 주변 풍광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기기에도 정말 좋은 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저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포켓볼, 테이블 사커 게임 등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신나게 게임을 즐기신 후에 최신 설비가 갖춰져 있는 노래방에서 노래실력을 뽐내보세요. 레저시설 외에도 천연 온천수와 바닷물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스파와 쾌적한 환경의 휘트니스 센터, 휴가 중에도 여유 있게 업무를 보실 수 있는 비즈니스 센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행 전문 잡지에 소개된 국내 호텔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호텔 내에 뿐만 아니라 주변 관광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 여행 전문 잡지에 소개될 만 하죠?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호텔리베라 거제에서 머물러보세요. 가을 바다를 바라보며 야외테라스에서 즐기는 와인은 가을 여행에 더욱 깊이 빠져들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