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리베라 청담 힐링 숙면의 비밀! – 객실 침구와 매트리스

포근하고 안락한 수면을 잡아주는 리베라 호텔

 

안녕하세요! 신통이입니다. 오늘 하루 잘 주무셨나요?

 

'잠이 보약'이라는 말처럼, 잠만 잘 자도 그날 하루 컨디션이 다른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과학적으로도 숙면을 취하면 신체 면역력이 높아지는 것은 물론 대사•인지기능•학습능력 등에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숙면을 위해서는 적절한 온도, 온 몸을 잘 받쳐주는 매트리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있는 침구와 너무 밝지 않은 조도가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조식 시간도 놓칠 만큼 꿀잠 단잠을 자게 만드는 리베라 호텔의 비밀에 대해 파헤쳐 봤습니다!

 

널찍하고 안정감을 주는 리베라 청담 매트리스

 

리베라호텔 청담

비즈니스 고객이나 부부, 연인들이 일반적으로 많이 찾으시는 리베라호텔 청담 스탠다드 더블입니다. 호텔 베딩이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리베라호텔 청담

짠! 이불을 걷어봤습니다. 널찍한 매트리스가 보이시죠? 리베라 청담 더블 객실에는 160*200(cm)의 킹사이즈 침대가 비치되어 있는데요. 잠버릇이 심한 사람도 낙상걱정 없이 편안하게 잠들 수 있는 넉넉한 크기입니다.

 

리베라호텔 청담

짱짱하게 솟아있는 매트리스 모서리가 보이시나요? 매트리스는 오래될수록 모서리를 지지하는 스프링부터 서서히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때문에 아무리 고급 매트리스여도 10년 주기로 교체해야 하는데, 리베라 청담에서는 5-7년 주기로 매트리스를 교체하고 있답니다.

 

맨발

리베라 청담 매트리스는 새 매트리스처럼 온몸을 받쳐주는 동시에 단단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너무 딱딱하거나 지나치게 푹신하지 않아서 허리 건강에 좋을 것 같았습니다.

 

뜀박질

매트리스의 탄성과 독립쿠션 기능을 보여드리기 위해 신통이가 뛰어봤습니다! 옆에 놓인 컵이 거의 움직이지 않죠? 뒤척임이 심한 분과 주무실 때에도 방해 받지 않고 편안한 숙면을 취하실 수 있답니다.

 

라텍스 패드 추가로 폭신한 매트리스를!

 

푹신하고 포근한 매트리스를 찾는 분들에게 드리는 신통이의 팁!

 

리베라호텔 청담

라텍스 패드를 추가하시면 더욱 푹신한 매트리스에서 주무실 수 있는데요. 체크인 시에 요청하시면 추가 요금 없이, 고급 라텍스 패드 추가 된 방으로 안내 해 드립니다. 라텍스 패드는 7cm와 10cm 중 선택 가능하십니다.

 

리베라호텔 청담

정리된 시트를 젖혀보았습니다. 호텔 매트리스 토퍼를 깔끔하게 씌운 라텍스 패드가 보이는데요. 7cm 높이의 라텍스 패드에는 커버 세탁이 가능하도록 지퍼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라텍스

두툼하고 말랑한 라텍스 패드의 양감이 느껴지시나요?

 

전 후

라텍스 패드를 추가하시면 기본 매트리스에 비해 약 7~10cm 정도 높아지는데요. 단단하고 안정감 있는 기본 매트리스와 폭신한 라텍스 패드 추가 매트리스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리베라 청담 객실 이용에 보다 큰 만족을 얻으실 거에요!

 

호텔 베딩의 꽃 사각사각 포근한 이불

 

이불

리베라 청담은 이불 내장재를 모두 최고급 구스다운 혹은 덕다운으로 만들어, 높은 흡-방습력과 우수한 보온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운의 특성 상 가볍고 뛰어난 복원력을 자랑하는데요.

 

포근

가볍지만 풍성한 이불의 양감은 구름을 덮는 것처럼 포근한 만족감을 줍니다.

 

복원력

또한 뛰어난 복원력은 이불의 본래 형태와 양감을 유지시켜, 하루 종일 호텔 침대에서만 뒹굴거려도 질리지 않을 만큼 편안해 보이는데요.

 

물병

쌓아 둔 이불 위에 물병을 던져봤습니다. 꽉 찬 구스다운이 물병을 받아내며 탱글탱글 탄력있게 반응합니다. 저걸 보니까 신통이가 물병이 되어 호텔 침대 위에 몸을 던지고 싶군요. (ㅠㅠ)

 

숙면에 최적화 된 리베라 청담 객실

 

빈틈없이 깔끔한 호텔 베딩 서비스

 

리베라호텔 청담

리베라 청담에는 전문 베딩 키퍼가 상근하며 베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베라 청담에서는 고객 퇴실 후, 다음 고객을 위해 이불과 베개 커버, 시트 등 전 베딩을 새 것으로 교체합니다.

 

리베라호텔 청담

전문 베딩 키퍼의 손길이 느껴지시나요? 다림질까지 마친 시트에서는 단정하고 깔끔한 호텔 침구 특유의 향기와 풀을 먹인 듯, 기분 좋은 빳빳함이 느껴지는데요. 그 편안함에 잠이 솔솔 온답니다.

 

수면에 도움을 주는 암막커튼과 은은한 간접 조명

 

리베라호텔 청담

리베라 청담은 영동대교와 한강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데요. 그 작은 불빛조차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을 위해 리베라 청담에는 전 객실 암막 커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리베라호텔 청담

리베라 청담에서는 수면 유도 시 불안감을 느끼지 않도록 해주고, 수면 장애를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노란 톤의 조명을 전 객실에 사용합니다. 메인 전등 이외에도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간접 조명이 여러 개 설치되어 있어, 잠자리를 더욱 아늑하게 만들어준답니다.

 

지금까지 리베라 호텔에서 꿀잠을 자게 되는 이유! 신통이와 함께 알아봤는데요. 포근하고 안락한 리베라 호텔에서 한숨 푹~ 자고 싶은 마음이 드시나요?

 

술 약속, 사람약속 많은 연휴 연말! 리베라 호텔에서 진짜 ‘힐링타임’ 보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그럼 신통이는 다음에 더욱 신통한 정보를 들고 찾아 뵐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