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 – 스포츠마사지 체험기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 전문가의 손길을 느껴보는 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베라 청담 스포츠 마사지를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신통이가 직접 받아보(고 싶었지만ㅠㅠ)는 것은 아니고요.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의 효과를 객관적이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실 분과 함께 했습니다!

 

스포츠마사지 체험인 소개

 

체험인

 

나이

20대 초반

성별

직업

서비스직

특징

몸을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직 특성과 움츠리는 습관 때문에 목과 어깨 근육이 많이 뭉쳐있음

 

앳된 외모의 체험인이십니다. 인터뷰 내내 어깨를 잔뜩 움츠리고 계셨는데요. 움츠리는 습관은 등 근육을 약화시켜서 등세모근(승모근)의 발달과 굽은 체형을 만들고, 척추측만증을 유발합니다. 또한 균형에 맞지 않는 승모근 발달은 어깨를 처져 보이게 만들어서 옷태에도 영향을 미친답니다.

 

스포츠마사지 전

정확한 효과 측정을 위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목과 어깨를 잇는 근육(승모근)이 볼록 솟아있는 것이 보이실 거에요. 어깨 끝이 처져있어서, 딱 철제 삼각 옷걸이 형태였습니다.

 

스포츠마사지 / 아로마마사지 시 의상

 

본격적인 마사지에 들어가기 전, 마사지를 받을 때 갖춰야 하는 의상에 대해 말씀 드릴게요.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에서는 건식 스포츠마사지와 습식 아로마마사지로 마사지 종류가 구분되는데요. 각각 준비의상이 다르답니다.

 

아로마 마사지 의상

위 사진과 같이 아로마마사지를 받을 때에는 상의를 탈의한 후에 진행합니다. 아무래도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서 진행하기 때문인데요.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에는 마사지 룸마다 블라인드가 설치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스포츠마사지 의상

건식인 스포츠마사지를 받을 때에는 의상을 선택할 수 있어요. 첫 번째는 탈의 후 수건을 덮고 진행하는 것입니다.

 

스포츠마사지 의상

두 번째는 체련복을 입고 진행하는 것입니다.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를 찾는 많은 분들께서 체련복을 입은 후에 진행하신다고 하네요. ^^

 

스포츠마사지 과정 소개

 

그럼 의상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니, 본격적으로 스포츠마사지를 시작해 볼까요?

 

오늘 마사지를 진행해주실 전문가 분께선 일전에 신통이와 인터뷰를 진행해 주신 10년차 프로 마사지 전문가분이셨어요. (인터뷰 보러가기) 이날 체험인의 특성에 맞춰서 목과 어깨, 등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셨답니다.

 

목-어깨 마사지 
 

목 어깨마사지

손목 주변의 압을 이용해 목 주변의 근육을 풀고 계십니다.

 

목 어깨마사지

엄지 손가락에 체중을 실어 꾹꾹 누르기도 하셨고요. 

 

목 어깨마사지

“어깨 좀 주물러 줄래?” 부탁하면 받을 수 있는 기본적인 마사지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전문가가 괜히 전문가가 아니겠지요. 딱딱하게 굳어있던 어깨 근육이 말랑하게 움직이는데 신기하더라고요.
 

목 어깨마사지

팔꿈치에 체중을 이용하여 압을 실어 누르는 모습인데요. 이거 정말 시원해 보이더라구요!

 

등-허리 마사지

 

등 허리 마사지

목과 어깨 부분 마사지가 끝나자 자연스럽게 등과 허리로 전문가의 손길이 이동합니다. 마찬가지로 손목의 압을 이용해 등 근육을 풀고 계십니다.

 

등 허리 마사지

꿈치에 체중을 실어 압을 주기도 하시는데요. 사람마다 제각기 받아들일 수 있는 압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의 특성과 요구에 맞춰 적절히 조절한다고 하십니다.

 

등 허리 마사지

엄지손가락에 체중을 실어 척추기립근을 꾹꾹 누르고 계십니다.

 

등 허리 마사지

목부터 등허리 아래까지 꾹꾹 누르고 계시는데요. 보기만 해도 시원했습니다. 평소에 자세가 좋지 않거나 허리에 통증을 느끼는 분에게 유용할 것 같았습니다.

 

등 허리 마사지

등허리의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 하고 계십니다.

 

골반 마사지

 

골반 마사지

골반 위 엉덩이 근육을 마사지하고 계십니다. 스포츠마사지를 지속하면 골반틀어짐 증상이 교정 및 완화된다고 하는데요.

 

골반 마사지

골반 틀어짐 증상은 여성에게 자주 나타나는 현상인 줄 알았더니, 다리를 꼬거나 짝다리, 바지 뒷주머니에 지갑을 넣고 다니는 등 올바르지 않는 자세로 많은 남성들도 겪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다리 마사지

 

다리 마사지

마지막으로 다리 마사지를 하고 진행하고 계신데요. 다리 마사지는 다리 부종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림프절에 순환을 촉진시키기 때문인데요. 짜게 먹는 한국인의 입맛 특성상, 다리 부종은 상당히 흔한 질환이기도 하죠?

 

다리 마사지

종아리 근육을 따라 꼼꼼한 마사지를 진행합니다.

 

다리 마사지

발과 종아리를 잇는 아킬레스건 근육까지도 섬세하게 마사지가 이뤄진답니다.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 결과 및 소감

 

자, 모든 스포츠마사지가 끝났습니다. 체험인이 마사지베드에서 내려오는데, 왠지 가뿐해 보였던 것은 신통이 혼자만의 생각이었을까요?

 

아무튼 스포츠마사지 후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스포츠마사지 후

스포츠마사지를 받은 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만으로는 효과가 눈에 잘 안보이시죠?

 

전후 비교 사진

하지만 전 후 비교 사진을 보시면, 그 차이를 조금 더 확연하게 볼 수 있을 거예요! 전문가님께서 목과 어깨 부근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셔서, 초반 철제 옷걸이 모양의 어깨 라인이 조금 완만~하게 바뀌었습니다.

 

체험인의 객관적인 총평은 이러했습니다. 

평소에 목과 어깨에 근육이 많이 뭉쳐있어서 마사지 받을 때, 조금 아픈 것 같았다. 그런데 받고 나니 전체적으로 개운한 느낌이 든다. 등이 펴지는 느낌이다. 특히 어깨가 시원하다.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 이용 안내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 체험기! 어떠셨나요? 왠지 몸이 찌뿌드드하고, 바른 자세로 앉아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신가요?

 

마사지는 정기적으로 꾸준히 지속할 때 건강-미용적 효과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올 겨울,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어보세요!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

 

위치

리베라 청담 지하 1층 휘트니스 클럽 사우나 입구

영업 시간

24시간

*객실 내에서는 스포츠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용 요금

시간

가격

기타

90

120,000

10장 구매 시 1매 무료 증정

120

180,000

-


예약문의 

02) 549 - 6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