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올해 연말 행사는 호텔리베라 유성의 송년 호텔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코스요리 이벤트로 준비하세요.


올해는호텔리베라 유성에서 준비한 송년 호텔패키지와 중식당 크리스마스 코스 요리로 더욱 따뜻한 연말 행사를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 송년 이벤트! 아래 이미지로 확인해보겠습니다.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준비한 송년패키지는 스탠다드객실과 조식뷔페 2인 그리고 송년 분위기를 더욱 만끽할 수 있는 케이크와 와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10번째, 20번째, 30번째 … 100번째로 예약하는 고객님을 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름연화장품 생활용품세트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를 증정해드립니다!


호텔리베라 유성

문의 및 예약 : 042) 828-4001~3




호텔리베라 유성의 중식당 ‘마실(Marsil)’은 크리스마스 기간 (12월 23일 ~ 25일)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크리스마스 기간에 식사하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디저트 케이크 및 커피를 제공해드립니다. 

코스 요리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주방장의 특별 요리가 제공되는데요. 10인 이상 코스 예약 고객에게 와인 혹은 샴페인 1병, 20인 이상 코스 예약 고객에게는 와인 혹은 샴페인 2병을 제공해드립니다.


호텔리베라 유성 마실(Marsil)

문의 및 예약 : 042) 828-4175



송년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진행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예약 전 한번 더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호텔리베라 유성은 송년,크리스마스 이벤트 외에도 겨울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리베라 유성의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연말연시 케이크는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준비하세요!


>> 지역 특산물로 건강한 친환경먹거리,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즐기세요!


>> 겨울 특선 중국 요리는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즐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