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크리스마스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호텔리베라 청담으로!

벌써 연말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데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호텔리베라 청담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케이크 준비부터 크리스마스 스페셜 식사까지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준비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로 살펴보겠습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의 와인앤다인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세트를 준비했는데요. 

도미와 광어를 포함한 3종 생선회와 어향 중새우, 매운 소고기 관자 볶음을 즐길 수 있는 A세트와 스페셜 생선회와 게살관자 삭스핀찜, 청채송이 등심 볶음을 즐길 수 있는 B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세트를 예약하신 고객님은 방문 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하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고객 요청 시 샴페인 1인 1잔 제공과 고급 액자를 포함한 사진 촬영 혜택까지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소 : 호텔리베라 청담 와인앤다인

문의 및 예약 : 02) 3438-4333




호텔리베라 청담의 델리카트슨에서 선물용 케이크 교환권을 할인 판매합니다!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그중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30,000원, 젤리모카 케이크는 24,0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선물용 케이크 교환권을 구입하신 분들을 위한 특전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50만원 이상 구매 시 케이크 교환권 1매 증정,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호텔리베라 청담의 더 칼라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1매를 증정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1주일 전 케이크 50개 이상 사전 주문 시 서울지역에 한해 배송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개인 고객은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장소 : 호텔리베라 청담 델리카트슨

문의 및 예약 : 02) 3438-4324



지금까지 호텔리베라 청담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알아봤는데요. 호텔리베라 청담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뿐만 아니라 12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겨울에는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따뜻하게 즐겨보는 건 어떠세요?



호텔리베라 청담 이벤트 더 보러 가기


>>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더욱 로맨틱하게 보내요! 


>> 분위기 좋은 연말 식사 자리가 필요하다면 호텔리베라 청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