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즐기는 정통 이탈리아 요리, 피자&파스타 세트!


이탈리아 요리하면 가장 먼저 피자와 파스타가 생각나는데요. 호텔리베라 청담 ‘카페 비스타’(Café VISTA)에서 11월 1일부터 피자&파스타 세트를 5만원에 선보입니다! 


피자, 파스타 뿐만 아니라 샐러드와 와인 혹은 맥주까지 알뜰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루콜라 피자 : 정통 이태리 요리로 치즈와 구운 마늘을 얇은 도우 위에 토핑한 뒤 치즈가 완전히 부풀어 오를 때까지 구워, 루콜라와 으깬 통후추, 약간의 올리브유를 뿌려먹는 피자입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 고르곤졸라는 달콤하고 톡 쏘는 맛이 특징인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블루치즈입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고르곤졸라 꿀과 궁합이 잘 맞아 꿀에 찍어먹는 것이 특징입니다.


까르보나라 : 크림 소스로 만든 파스타 중 가장 많이 알려진 파스타입니다. 까르보나라 소스는 로마 전통 소스로 베이컨, 치즈, 달걀을 이용해 진한 노란색을 띄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생크림을 많이 넣어 걸쭉한 베이지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봉골레 파스타 : 봉골레(Vongole)는 조개를 뜻하는 이탈리아어입니다. 조개 국물을 기본으로 해 조개 소스와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인상적인데요. 이탈리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파스타 중 하나입니다.


사우전드 아일랜드 드레싱 :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상추 샐러드 같은 채소 요리와 잘 어울리는 소스입니다. 마요네즈에 칠리소스나 토마토케첩을 넣고 다진 양파, 다진 피클, 다진 셀러리 등과 함께 섞어서 완성하는데요. 재료는 만드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추가로 넣거나 뺄 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드레싱 : 상큼하고 깔끔한 맛으로 식초와 오일을 주재료로 쓴 드레싱입니다. 주방장의 취향에 따라 조금씩 바뀌지만 다진 토마토와 바질, 로즈마리 등의 허브나 다진 오이, 피클을 넣기도 합니다. 


프렌치 드레싱 : 깔끔한 맛으로 대표적인 분리형 드레싱입니다. 올리브유, 식초, 소금, 향료 등이 들어가며 샐러드나 생선 요리에 주로 사용합니다. 



피자&파스타 세트는 1층 카페 비스타 뿐만 아니라, 같은 금액으로 객실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카페 비스타는 오후 12시부터 자정 12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라스트 오더(last order)는 오후 11시까지인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전화·문의) 02-3438-43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