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호텔리베라 청담,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에서의 시원한 BEER FESTIVAL

안녕하세요? 방통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시원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호텔리베라 청담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에서 분위기 있고 우아한 BEER FESTIVAL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스카이라운지, 코머스는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남의 시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낭만적인 식사를 할 수 있고 분위기 또한 매력적인 곳 입니다.

 

이런 멋진 곳에서 무엇을 한다고요?
네~! 바로 호텔리베라 청담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에서 BEER FESTIVAL을 진행한답니다.
분위기에 따라 술 맛이 바뀌듯 호텔리베라 청담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분위기에 취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호텔리베라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에서 진행하는 BEER FESTIVAL ! 알아볼까요?

 

-BEER FESTIVAL 에서는 15가지 맥주 중 원하시는 5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5가지 맥주 종류
카스, 카프리, 하이트, 맥스, 드라이피니쉬, 클라우드, 코로나, 버드와이저
벡스, 하이네켄, 호가든, 아사히, 기네스, 에딩거, 생맥주 (클라우드)
Cass, Cafri, Hite, Max, Dry finish, Kloud, Budweiser, Corona, Budweiser,
Beck’s, Heineken, Hoegaarden, Asahi, Guinness, Erdinger, Draft beer (kloud)

 

 

#회원 할인과 쿠폰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어떠신가요?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밤 야경을 보며 맥주한잔 캬~!
생각만해도 시원해지는데요.
편안한 휴식 속에서 하루의 피로를 말끔하게 털어줄 호텔리베라 청담 스카이라운지, 코머스!

우리 함께 시원한 맥주 한잔하러 가실까요?

 

문의사항 02) 3438 - 4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