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2016년 복날 이벤트, 보양식 삼계탕에 사은품까지! 호텔 리베라 유성의 복날 이벤트!

 

복날은 음력 6월에서 7월 사이에 있는 절기로, 초복과 중복, 말복 이렇게 세 날을 통틀어 삼복이라고 합니다. 복날은 열흘 간격으로 오기 때문에 초복과 말복까지는 20일이 걸리는데요. 해에 따라서는 중복과 말복 사이가 20일 간격이 되기도 합니다.

 

그럼 올해 2016년 복날은 언제인지 한 번 확인해볼까요?

 

 

 

2016년 복날은 초복 7월 17일(일), 중복 7월 27일(수), 말복 8월 16일(화)로 중복과 말복이 20일이 차이가 나는 해입니다! 복날과 복날 사이의 기간이 길어지는 만큼 더위도 오래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 만큼 기운을 북돋워줄 수 있는 보양식으로 몸 관리를 잘 해주셔야 할 것 같네요!

 

 

 

호텔 리베라 유성의 뷔페 레스토랑 ‘르 소메’에서는 복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음식들과 함께 삼계탕이 준비될 예정입니다. 복날 몸보신을 위한 삼계탕은 물론, 온 가족의 입맛에 맞게 일식과 중식, 양식을 함께 즐겨보세요.

 

특별히 복날에는 마음까지 든든해질 수 있도록 15%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오랜만에 온 가족 모여 기운 보충은 든든하게! 주머니는 가볍게! 즐거운 외식 즐기시기 바랍니다.

 

뜨거운 햇빛으로 더위를 식혀줄 여름 필수품인 대나무 부채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니 빠른 예약은 필수!


올 여름, 더욱 맛있게!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