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점심메뉴 뭐 먹지? 고민될 땐 여름특선메뉴로!

 

더운 여름의 대표 메뉴 어떤 게 생각나시나요? 바로 냉면과 빙수를 떠올리셨을 것 같은데요. 지난해보다 더 빨리 찾아온 더위를 식혀주기 위해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여름 특선 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고기와 냉면을, 새우와 메밀국수를 함께!


대전 호텔리베라 유성의 여름특선메뉴인 냉면입니다. 냉면을 다 똑같은 냉면이라고 생각하면 오산! 저녁에는 고기를 구워먹고 냉면으로 입가심을 하지만 점심에는 고기를 구워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럽죠. 그래서 고기와 냉면을 모두 드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갈비구이 물냉면, 그리고 오동통한 새우가 들어가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비빔냉면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냉면과 함께 여름 대표 메뉴인 메밀국수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새콤달콤한 소스와 탱글탱글한 새우가 메밀국수만으로는 허전할 것 같은 느낌을 가득 채워줍니다.
냉면과 메밀국수는 대전 호텔리베라 유성의 1층 멀티레스토랑 마실에서 맛보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인기 있는 망고빙수와 인절미 빙수, 그리고 색다른 신 메뉴까지!


상콤달콤한 망고가 듬뿍 올라간 망고빙수와 쫄깃한 인절미에 고소한 콩가루가 올라간 인절미 빙수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대표 빙수 메뉴입니다. 대전 호텔리베라 유성에서는 두 메뉴 외 올 여름을 더욱 상큼하게 만들어줄 청포도 블루베리 빙수를 선보이는데요. 시원한 건 기본이고 청포도 향과 블루베리의 상큼 달달한 맛이 올 여름 더위를 책임질 수 있을 것 같네요!
빙수는 호텔리베라 유성 1층 라운지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올해도 여름은 ‘헉’소리 나게 더울 예정이라고 합니다. 호텔리베라 유성의 여름 특선 메뉴로 올 여름 시원하게 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