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6월 호텔 이벤트! 시원한 맥주 페스티벌과 특선 메뉴 이벤트!

 

 

화창한 날씨, 모임도 많고, 데이트도 많은 6월, 호텔리베라 청담에서는 무려 5가지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내 각 사업장에서 특선 메뉴와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6월 호텔리베라 청담 이벤트 하나.
와인앤다인과 카페 비스타


호텔리베라 청담 내 레스토랑 와인앤다인과 카페비스타에서는 호텔 최초로 캐나다 직수입의 자연산 훈제 연어를 맛보실 수 있는데요. 6월 한 달간 자연산 훈제연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연어는 오메가3지방산과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중인 분들도 마음껏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6월 호텔리베라 청담 이벤트 둘.
카페 비스타


카페 비스타에서는 또 하나의 특선 메뉴를 선보입니다. 바로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 보양을 위한 한식 특선 메뉴인데요. 전복 삼계탕과 능이 삼계탕, 한우 육회 비빔밥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6월 호텔리베라 청담 이벤트 셋.
아이리스


호텔리베라 청담 2층에 위치한 룸 가라오케 아이리스에서는 글렌리벳 세트와 발렌타인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글렌리벳과 발렌타인 세트 공통 메뉴로는 계절과일, 오리엔탈 튀김 모둠 또는 계절 과일, 한치 구이와 견과류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여러 분이 오셔서 즐겁게 노래 부르고 한 잔 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샴페인 세트도 할인하고 있으니 모임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6월 호텔리베라 청담 이벤트 넷.
코머스


호텔리베라 청담 15층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에서는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점점 더워지는 여름 밤, 스카이라운지에서 야경을 보며 마시는 시원한 맥주는 끝도 없이 들어갈 것 같은데요. 국산맥주와 수입맥주 세트로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으니 연인과, 친구분과 함께 로맨틱한 밤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6월 호텔리베라 청담 이벤트 다섯.
더 칼라


호텔리베라 청담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칼라에서는 뷔페와 함께 어울려 마실 수 있는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들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이니 예약을 필수!
 

 

 

 

지금까지 호텔리베라 청담의 6월 이벤트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위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6월 31일까지 진행되니 방문 전 미리 예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