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대전 호텔에서 즐기는 크림생맥주 무제한으로 가볍게 달리자

 



한 맥주 광고에서 배우 하정우가 맥주 거품을 콧수염처럼 묻힌 것을 보고, 상대 여배우는 “맛있어 보여” 라고 답하는 장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예전에는 거품이 안 생기도록 맥주를 따랐는데요. 사실 맥주는 거품이 생기도록 따라주어야 청량감을 주는 탄산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원샷 문화가 생긴 것도 이 맥주 거품이 사라지기 전, 가장 맛있는 상태의 맥주를 마시기 위함인데요. 요즘은 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 내는 기계로 맥주 거품을 일부러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반 생맥주에 인위적으로 거품을 만들어 올리는 것과 크림 생맥주의 거품은 만드는 방법에서는 차이가 있습니다.


크림 생맥주는 바로 ‘포말텝’이라고 하는 특수한 장치에서 미세한 거품을 만들어내게 되는데요. 아주 가는 구멍으로 압력이 있는 맥주를 흘려 보내고, 배출구로 나오게 되면 그 즉시 맥주 안에 있던 CO2가 잘게 부서지는 원리를 활용한 것입니다. 따라서, 일반맥주는 잔에 따르거나 용기에 넣어서 거품을 만들 경우, 공기와 CO2의 압력 없이 맥주 안에 있는 탄산이 올라와 만들어지는 것이기에 맥주 맛이 밍밍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원리를 활용하여 부드러운 거품과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대전 호텔 리베라에서는 무제한으로 크림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데요.

 

5월 15일부터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름까지 쭈욱 달리는 쿨한 맥주 이벤트!


첫 번째, 크림생맥주 무제한!

 

대전 호텔리베라 유성 라운지에서 즐기는 크림생맥주 무제한 이벤트! 1인 9,900원에 부드러운 거품의 크림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는데요. 맥주를 잘 드시지 못하는 분들은 500ml, 1700ml, 2700ml 도 할인 판매 하고 있으니 주량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두 번째, 병맥주 2+1

 


크림 생맥주보다는 병맥주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병맥주 2+1 이벤트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병맥주는 기네스와 아사히, 호가든, 코로나, 하이네켄 등 인기 맥주들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2+1으로는 한 종류의 맥주로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튀김류로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는데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감자튀김과 크림소스를 얹은 새우튀김, 깐풍기, 훈제 연어 튀김과 크림소스 이렇게 4가지 안주가 준비되어 있으니 입맛에 맞게 고를 수 있겠습니다.

 

 

|호텔리베라 유성 라운지|


대전에 위치한 호텔 리베라 유성에서 즐기는 생크림맥주 무제한 이벤트

5월 15일부터 여름까지 라운지에서 즐기실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