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대전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할인!

 

 

 

다음주가 지나면 어느덧 5월 가정의 달이 돌아옵니다.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축하할 일이 정말 많은데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전 호텔리베라 유성에서는 “Fun Fun 한 이벤트 ”를 진행합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함께 확인하겠습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5월 5일 어린이날에 방문하는13세 미만 어린이에게는 막대사탕을 제공해드립니다.


5월 8일 어버이날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에게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2인)


5월 14일 로즈데이
로즈데이에는 여성고객에게 장미를 드리고 있습니다. 연인과 데이트할 때, 특별한 이벤트가 될 수 있겠죠?


5월 15일 스승의날
선생님과 교수님 고객에게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드립니다.


5월 16일 성년의 날
20세 되는 고객에게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드립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로즈데이, 스승의 날, 성년의 날 기념일이 정말 많네요! 모두에게 특별한 가정의 달이 될 수 있도록 하나도 빠짐없이 준비했으니, 모두 오셔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뷔페 레스토랑 15% 할인!  65세 이상 50% 할인!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간 뷔페레스토랑 르 소메는 중, 석식 15% 할인이며, 65세 이상 부모님에게는 2인에 한하여 50%할인이 제공됩니다. 또한, 추억에 남는 시간 되시라고 즉석사진을 찍어드립니다.
단, 중복할인은 불가하며, 토요일은 제외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멀티레스토랑 15% 할인!


멀티레스토랑 마실에서는 15%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멀티레스토랑 마실은 한식과 중식, 일식 양식이 모두 있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취향에 맞는 메뉴를 주문하실 수 있는 특별한 레스토랑인데요. 단, 스페셜 메뉴는 할인 혜택에서 제외되니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축하할 일이 많은 날, 빠지면 안되는 것이 있죠. 바로 케익입니다. ! 5월 한달 간 20%할인된 가격으로 케익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호텔리베라 유성의 베이커리는 맛있기로 소문나 서둘러 구매하지 않으면 원하는 케익을 구매하실 수 없답니다!

 

호텔리베라 유성의 가정의달 이벤트! 온 가족 함께 할인 받고 즐거운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