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신혼여행부터 스드메까지, 호텔 웨딩페어에서 한 번에 끝내세요.

 

 

 

결혼을 결심한 순간부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일명 '스드메'부터 신혼여행 계획까지 준비할 것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고민 많은 예비신랑, 신부님들을 위해 웨딩박람회나 결혼박람회가 곳곳에서 열리는데요. 최고의 퀄리티만 모아놓은 호텔리베라 서울의 웨딩페어가 4월 14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호텔리베라의 결혼식은 고전적인 유러피안 스타일의 웨딩으로, 로맨틱과 은은함을 기본으로 하는 클래식 스타일에 모던함을 더해 품위와 품격을 강조한 웨딩을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호텔리베라 서울 웨딩페어에서는 전문 쉐프들이 첫선을 보이는 7가지 코스 요리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설렘으로 가득한 웨딩을 미리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생애 가장 소중한 추억이 될 날을 꿈꾸는 예비 신랑, 신부님의 웨딩페어 참가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리베라 서울 웨딩페어 행사 일정

 

▶ 칵테일 리셉션
▶ 웨딩드레스 등 웨딩 관련 상품 전시 및 관람
▶ 웨딩 시연
▶ 웨딩 풀코스 디너와 와인 제공
▶ 경품 추첨

 

호텔리베라 서울 웨딩페어 행사 일정은 칵테일 리셉션과 예비 신부들의 웨딩드레스와 웨딩 관련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관람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실제 치러질 웨딩이 시연되고, 풀코스 디너와 와인이 제공됩니다. 또한, 참석해주신 예비신랑, 신부님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이 있을 예정입니다.


4월 14일에 열리는 웨딩페어에 참석한 고객께는 계약 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꿈에 그리는 웨딩을 위한 준비, 호텔리베라 서울 웨딩페어에서 시작하세요.

 

 

>>웨딩페어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