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청담동 야경 좋은 바에서 즐기는 로맨틱 데이트

청담동 바에서 즐기는 아름다운 야경과 분위기 좋은 데이트

 

 


이제 제법 아침 저녁으로 부는 선선한 바람도 익숙해진 걸 보면, 완연한 가을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주변에 가을 타는 분들 많으신데요. 야경 좋은 곳에서 가을 분위기를 즐기거나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바에서 한 잔 기울이며 하루의 피로를 푸는 것도 가을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 일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가을, 멋진 야경도 즐기면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 하기 좋은 청담동 코머스와 코머스에서 진행하는 가을 양주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카이라운지 코머스 창문 너머로 보이는 한강|

 

코머스는 리베라호텔 청담의 15층에 위치해있어 서울의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멀리 한강도 볼 수 있어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날씨, 계절 상관없이 야경 좋은 곳을 찾으신다면 멀리서 찾으실 것 없이 호텔리베라 청담 스카이라운지 코머스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또 코머스에서는 가을의 멋진 야경 뿐만 아니라 스카치 위스키의 대명사인 발렌타인과 더불어 로얄 살루트와 몰트 위스키로 유명한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가을 양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분위기 있는 바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야경 좋은 곳 코머스의 아늑한 공간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와인도 즐기고 야경도 감상하는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