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추석 선물 추천! 부모님 추석선물 고민하지 말고 한번에 해결하세요!

추석 선물 고민되시죠? 언제나 사랑받는 추석 선물 세트 추천해 드립니다.

 

 

민족대명절 추석이 벌써 2주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매번 맞이하는 명절인데 추석선물세트를 어떤 것으로 할지 항상 고민되시죠.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어떤 추석선물이 좋을까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행복한 추석선물세트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석선물세트 추천 1. 한우

추석선물세트의 부동의 1위를 자랑하는 소고기 한우입니다. 역시 고기하면 소고기 우리 한우죠! 한우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선물로 인식이 되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데요. 고기의 육즙과 육질이 타 소고기보다 우수하여 더욱 맛있고 몸에 좋은 선물입니다.

 

 

추석선물세트 추천2. 수산물

얼마전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외국에 살고있는 한국인이 가장 먹고 싶은 음식으로 간장게장이 1위를 하였습니다. 그만큼 간장게장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간장게장 하나면 밥한공기 뚝딱!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간장게장 외에 또 다른 수산물 추석선물로는 영광 굴비가 있습니다. 옛날 선비들이 천장에 굴비를 달아놓고 한 숟갈에 굴비 한 번 쳐다본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그만큼 굴비 또한 귀한 음식으로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는 추석선물입니다.

 

 

추석선물세트 추천 3. 전통 과자 

세번 째 추석선물추천으로는 많은 분들이 무난하게 선택할 수 있는 한과세트입니다. 한과는 모든 차례상에 올라가고 명절 때마다 빠지지 않죠. 한과는 명절이 지난 후에도 주전부리로 두고두고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모두 인기있는 추석선물세트입니다.

 


추석선물세트 추천 4. 건강식품

부모님의 건강을 걱정하는 건 모든 자식들의 마음이겠죠. 많은 분들이 비타민이나 오메가3와 같은 건강식품을 많이 선택합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 성인병과 근육, 관절은 항상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인데 이 부분에 좋은 가시오가피가 함유되어 있는 오가보감 제품이 추석선물세트로 인기입니다. 건강식품으로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신다면 효자효녀가 될 수 있겠죠? 

 


지금까지 추석선물세트추천으로 4가지를 알려드렸는데요. 리베라호텔 청담 델리카트슨에서는 이 외에도 많은 인기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추석이 다가오기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리베라호텔 청담 델리카트슨에서 준비한 추석선물세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