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그린나눔한마당 노래자랑에서 맘껏 실력 뽐내고 200만원 상품권까지 받아가자!

그린나눔한마당에서 신나게 노래하고 즐기면 리베라호텔 거제 숙박권에 200만원 상품권까지!

 



9월19일 리베라CC에서 열리는 그린나눔한마당에서 지역주민들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노래자랑이 열립니다.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는 노래자랑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1인 솔로 뿐 아니라 가족과 이웃이 함께 노래자랑 참여해보세요. 생각만해도 너무 즐거울 것 같은데요. 이 날 초청가수도 참여해 더욱 신나는 축제가 될 것 같네요.

 

 

노래자랑 신청 및 예선 안내

만 16세 이상 남, 여 선착순으로 신청 받고 있으니 얼른 신청해주세요! 또한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사본 꼭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노래자랑 신청 양식은 리베라CC 공식블로그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 걸어드릴께요.

 

 

>>그린나눔한마당 노래자랑 접수양식 다운받으러가기

 

 

노래자랑 예선이 끝나고 9월 14일에서 15일까지 본선진출자가 발표되는데요. 노래자랑 본선 안내 보시기 바랍니다.

 

노래자랑 본선안내 

본선진출자들은 9월 19일 축제가 한창 무르익을 저녁 6시에 체리코스 7번홀 야외특설무대에서 진행됩니다. 신안그룹의 각 계열사 총지배인, 동탄 연합회 회장 등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발하는데 노래자랑 최우수상은 200만원 상품권, 우수상1팀에게는 50만원 상품권, 장려상1팀에게는 30만원 상품권이 지급 됩니다.

 

 

또한 본선 진출자 모든 분들께 리베라호텔거제 숙박권과 조식권2박 이용권과 아름연화장품세트, 명품가시오가피를 드립니다. 또한 오프닝공연참가자에게는 아름연 훌루프세트와 명품가시오가피를 드리니 이런 어마어마한 상품 정말 탐나지 않으신가요?

 

명품 가시오가피 오가보감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명품가시오가피 오가보감 보러가기

 

 

가족과 이웃과 함께 하는 가을 대축제 그린나눔한마당에서 신나게 노래하고 끼를 뽐내면서 가족과의 잊지못할 추억 만들어보세요.
노래자랑 신청은 2015년 9월 11일 금요일 낮12시까지 받고 있으니 서둘러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