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초대박 경품들이 쏟아진다! “그린 나눔 한마당” 이벤트&경품 안내

미니아이패드, 50인치 TV, 웰리힐리파크 스키 시즌권 등
초대형 가을 축제 '그린 나눔 한마당' 이벤트&경품 안내!!

 

 

지난번 포스팅에 9월 19일에 “그린 나눔 한마당”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자세한 참가 대상별 자세한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9월 19일 그린 나눔 한마당 개최 자세히보기

 

 

먼저 선착순 이벤트 안내입니다.

선착순 이벤트에는 '파3코스 체험'과 '트레이닝센터 체험 및 레슨' 두 가지가 있는데요, '파3코스 체험'은 9홀 샷건 방식으로 1팀 4인 기준으로 진행되며, '트레이닝센터 체험 및 레슨'은 유명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및 체험권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골프장에 처음 오신 분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체험이 될 수 있겠죠?

 

 

다음은 어린이~중학생 대상 이벤트 안내입니다.

 

어린이들이 직접 카트를 운전해볼 수 있는 '골프카 운전 체험' 너무 재미있겠죠? 가족들도 뒷좌석에 같이 탈 수 있다고 하니 가족들 모두 즐거운 체험이 될 것 같아요. 걸어다니기에는 넓은 골프장을 골프카를 이용해 둘러보면서 푸른 나무와 새 울음소리를 감상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위 사진은 지난 4월 리베라CC 벚꽃축제때에 아이들이 골프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며 재미있게 골프를 접해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이벤트

위에 소개해드린 게임 외에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게임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게임들 중 '퍼터 게임' 은 3인 가족이 점수가 주어진 원안에 퍼터를 이용하여 골프공을 안착시켜 점수를 합산하는 게임인데요, 만점이면 48만원 상당의 에버리스 골프텔 1박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4평형이니까 가족 뿐 아니라 친척들과도 함께 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가족양궁' 게임은 3인 가족이 한 발씩 활을 쏴서 점수를 합산하는 게임인데 호텔리베라 유성 1박 숙박권과 조식 이용권이 상품으로 걸려있으니 이 또한 놓칠 수 없겠죠!

 

 

<호텔리베라 유성 뷔페 코머스>

 

 

그 밖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행운권 추첨, 노래자랑, 다양한 이벤트에도 미니 아이패트, 50인치 LED TV, 웰리힐리파크 스키 시즌권 등 탐나는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주세요.

 

더위가 물러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가족들과 재미있는 이벤트도 참여하고 상품도 받고 이쯤 되면 안 가면 손해(?)지 않을까요.

 

9월 19일 리베라CC에서 열리는 그린나눔한마당 이웃과 함께, 가족과 함께 하는 가을 축제에 오셔서 많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