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무더위 극복 프로젝트!!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무더위를 이겨내자!!

여름 식사는 보양식으로, 여름 술자리는 좋은 술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이 왔습니다. 벌써 낮 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고 있는걸 보니 이번 여름도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무더위 때문에 놀지 못한다면 레저인이 아니겠죠? 더울수록 가열차게 노는 것이 바로 레저인의 자세일 겁니다. 그렇게 할 수 있으려면 일단 체력이 관건!! 뜨거운 여름을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여름 보양식을 준비했습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의 자랑! 오리엔탈 레스토랑 와인앤다인에서 준비한 여름 보양 특선입니다.

 

>> 레스토랑 와인앤다인 둘러보기

 


보양식 오골 냉채

광동식 삭스핀

전복 오골계탕

고법불도장과 식사

사천식 보양 전복 삭스핀탕

낙지 어전 보양탕

전복 장어 보양탕

특선 보양 민어 곰탕

특선 보양 민어 매운탕

준비한 메뉴의 이름만 나열해 보았는데요, 오골계, 전복, 삭스핀, 낙지, 장어에 민어까지이름만 들어도 힘이 불끈불끈 솟는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5만원 대에서 13만원 대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군요.

이렇게 든든하게 몸 보신을 하였다면, 이제 즐겁게 놀아볼 차례인데요..^^

노는 데에 술이 빠질 수는 없죠. 좋은 술을 적당히 기분 좋게 만 마시면 삶의 활력소도 되고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술을 적당히 기분좋게 마시려면?? 물론 역시 호텔리베라 청담 이죠!!

호텔리베라 청담 15층에는 멋진 야경을 자랑하는 스카이라운지 코머스가 있습니다.

 

>> 스카이라운지 코머스 둘러보기

 

코머스에서는 스코틀랜드 위스키, 즉 스카치 위스키(Scotch whisky)의 대명사인 조니워커와 싱글톤을 6월의 위스키로 준비했습니다. 화려한 강남의 야경을 보면서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얼음과 함께 스카치 위스키 한잔 하면 더위가 싹 달아나겠네요. 안주와 음료를 포함한 세트 메뉴로 가격 또한 엄청 저렴합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의 명소로 빼놓을 수 없는 아이리스 가라오케 에서도 6월의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 가라오케 아이리스 둘러보기

 

역시 스카치 위스키 특선 입니다. 조니워커와 싱글톤, 헤이그클럽 세가지 스카치를 준비했습니다. 물론 맛있는 안주와 음료도 함께 제공됩니다. 다른 라운지 바들과 비교해봐도 엄청 싼 느낌입니다.

 

 

어떠신가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신나게 즐기기 위한 무더위극복프로젝트’!!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바로 시작해 보시지요!!!

 

 

예약 문의

 레스토랑 와인앤다인 (1F)

 02 - 3438 - 4333

 행사기간 : 2015.06.01 ~ 2015.08.31

 스카이라운지 코머스 (15F)

 02 - 3438 - 4326

 행사기간 : 6월

 룸가라오케 아이리스 (2F)

 02 - 3438 - 4343

 행사기간 :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