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청담 리베라호텔의 세심한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비즈니스를 위한 서비스, 청담 리베라호텔 비즈니스 센터 둘러보기


청담 리베라호텔은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신속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도록 편의 시설은 물론, 편안하게 휴식까지 취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신속한 업무 처리가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곳이 바로 비즈니스 센터 입니다. 청담 리베라호텔 1층 입구에 들어와 우측으로 들어가다 보면 환한 불빛으로 여러분을 맞이해 주는 이곳이 바로 비즈니스 센터입니다. 

 

투명한 창문 사이로 비치는 내부를 살짝 보니 무언가가 많이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_+ 한번 들어가 볼까요?

 

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이것은 다들 아시는 복사기입니다. 비즈니스 업무를 보기 위해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겠죠? 입을 쫙~ 벌린 복사기를 보니 종이 넣어주고 싶네요^^;

 

이거슨 스캔 기능~! 처음 딱 보고는 어떻게 하는 것인지 몰라서 헤맸는데 오른쪽에 붙어있는 종이에 설명이 써있더라고요 민망하게..ㅎㅎ

 

이거슨 신속하게 문서를 보낼 때 쓰이는 팩스!

 

이거슨 인터넷 검색이 가능한 컴퓨터! 총 4대가 준비되어 있어 신속하고 빠르게, 기다리는 시간 없이 쓰실 수 있답니다.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는 비즈니스 업무를 보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되고 필요한 서비스를 정말 많이 제공하고 있네요~!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업무를 볼 때는 비즈니스센터로 들어와 편안하게 업무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신통이의 비즈니스센터 둘러보기였습니다.  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