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청담 리베라호텔만의 편안한 휴식공간, 더블 럭셔리룸

내 집같이 편안한 휴식공간, 청담 리베라호텔 더블 럭셔리룸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공간은 서울나들이를 즐기고 집으로 돌아가는 발걸음이 무거워 하루 더 머무를 계획을 잡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편리하고 편안한 숙박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청담 리베라호텔로 가볼까요?

 

청담 레비라호텔 로비입구

청담 리베라호텔은 서울 중심지에 있는 휴양지로 로비에 들어선 순간부터 화려한 장식의 조명과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인데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야경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나에게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줄 청담 리베라호텔로 함께 가보실까요?

 

 

청담 리베라호텔- 더블 럭셔리룸 소개

 

더블 럭셔리 룸 내부소개

짠! 청담 리베라호텔 더블 럭셔리 룸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한눈에 보이는데요. 모던하면서 심플한 실내 장식이 특징인 더블 럭셔리 룸은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가 가능하고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국제전화 서비스도 가능하다는 점!

 

더블 럭셔리 룸 내부소개

더블 럭셔리 룸은 24시간 메시지 전달 서비스, 룸 서비스, 모닝 콜 서비스 등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된 서비스들이 많은데요. 체련장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 지친 몸에 피곤함이 더 쌓이지 않도록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더블 럭셔리 룸 내부소개

여기서 잠깐! 쇼파에 앉아 지친 몸을 추스리며 많은 생각에 잠길 때 즈음, 스트레스도 풀고 기분이 좋아질 수 있는 청담 리베라호텔만의 간단한 방법! 여러분은 아시나요?

 

바로 바로~!

 

더블 럭셔리 룸 내부소개

뜨든~! 창문을 활짝 열어 보는 것인데요. 창문을 열어 창 밖을 보면 아름다운 한강의 뷰가 보이고 밤이 되면 한강의 야경이 아름다워 쌓였던 스트레스를 한번에 확~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창 밖의 한강을 보며 여유로움을 느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더블 럭셔리 룸 내부소개

청담 리베라호텔 더블 럭셔리 룸에는 중요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금고가 설치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필요한 물품들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준비된 서비스로 편의를 생각하는 점이 눈에 띄네요.

 

더블 럭셔리 룸 내부소개

어떠셨나요? 청담 리베라호텔 더블 럭셔리 룸에서 머무르며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며 쌓였던 스트레스까지 풀면 너무나 좋은 하룻밤이 될 것 같습니다. 서둘러 예약하시고 청담 리베라호텔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보내세요~!

 

예약문의 tel : +82 2 541-3111    fax : +82 2 546-6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