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2017년 설날 선물은 청담 리베라호텔 델리카트슨에서 준비하세요!


우리 민족의 대명절 중 하나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설날에는 평소 자주 만나지 못했던 가족들과 지인들을 만나 새해 인사를 나누게 되는데요. 


그럴 때 빈손으로 만나는 것보다 마음을 담은 선물을 주고 받는다면 더욱 좋겠죠? 청담 리베라호텔에서는 다양한 설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아래 이미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담 리베라호텔 델리카트슨에서 준비한 설 선물은 2017년 1월 9일부터 1월 30일까지 판매 및 배송을 진행하는데요. 최소 5일 전 예약 주문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신안그룹 레저계열사 혹은 휘트니스와 아이리스의 골드&실버, VIP 멤버십 회원분들에게는 1월 15일까지 주문하시면 15% 할인 되는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1월 15일 이후에는 10% 할인된다고 하니 멤버십 회원이신 분은 할인받으시고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선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청담 리베라호텔 델리카트슨에서 설 선물로 육류부터 시작해 수산물, 전통 과자, 명품 과일, 실속 상품, 건강 식품, 홍삼, 차(茶), 전통주, 와인&샴페인, 화장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이번 설날에는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선 선물 준비하시고 가족, 지인들과 덕담 나누며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