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리조트

웰리힐리와 함께하는 스릴만점 게임, 서바이벌 게임장

 

빵빵~! 평일에 쌓였던 스트레스가 싸~악 풀립니다. 어떻게 풀었냐고요?
웰리힐리 파크에서의 스릴만점 놀이! 서바이벌 게임을 하고 왔더니 스트레스가 싸~악 없어졌습니다.^^ 

 

웰리힐리에서의 서바이벌 게임은 단순한 놀이의 수단이 아닌 여러분들이 지내올 여러 환경 속에서 급격한 사회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를 하기 위한 연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적극적인 사고를 가진 인재 양성을 위해 규칙적이고 질서적인 면을 강조하는 웰리힐리 파크 서바이벌 게임장입니다.

 

 
친구들끼리 하나가 되어 즐겁고 긴장감에 최고조에 이르는 짜릿한 레포츠! 웰리힐리 서바이벌 게임장에서 모두가 함께하는 놀이라 너무 재밌을 것 같은데요.
정해진 복장 및 전투장비를 사용하여 정해진 규칙과 질서를 생각하며 진행하는 웰리힐리파크입니다. 생존하기 위해 갖가지 방법을 사용하게 됨에 따라 심신 단련에도 도움이 됩니다.

 

 

서바이벌 게임 방법은 한팀이 전멸될 때까지 계속하는 방법으로 정해진 고지를 먼저 점령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법입니다. 제한시간은 보통 30분~50분까지 주어지나 상황에 따라서 연장하거나 단축될 수 있습니다. 제한시간이 지나도 승부가 나지 않을 경우는 많이 살아남은 팀이 승리를 하게 되며, 인이 같은 경우는 교관의 판단에 따라 적극적인 공격을 벌인 팀이 승리를 하게 됩니다.

 

 

강인한 인내력과 리더쉽을 향상시키고 팀 웍 분위기 및 조직력 강화를 이뤄내 단체생활에 있어서도 강력한 힘을 주는 웰리힐리 서바이벌 게임장입니다.

 

평일에 쌓인 스트레스 웰리힐리 서바이벌 게임장에서 한번에 빵빵~! 날려버리고 동료애와 생존정신도 길러보아요.

 

대자연에서 즐기는 가상 전투 웰리힐리 서바이벌 게임장~! 지금 바로 빵빵~쏘실까요?

 

 

웰리힐리파크 서바이벌 게임장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451
문의전화 1544 – 8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