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눈이 오는 날엔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위스키와 보드카를!


입동이 지난 후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벌써 얼음이 얼고 눈이 내리는 곳이 있습니다. 


호텔리베라 청담에서도 첫눈을 기대하며 SNOWY DAY EVENT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눈 오는 날 뿐만 아니라 비 오는 날까지 챙겨준다고 하니 어떤 이벤트인지 아래 이미지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위스키 : 위스키는 증류주 중 사람들이 가장 애용하는 술입니다. 알곡(Grain) 또는 맥아(Malt)를 당화,  발효시킨 알코올 함유물을 증류하여 얻어내는데요. 위스키는 나라, 지방, 원료, 증류법, 저장법에 따라 각종 위스키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큰 참나무 통에서 오랫동안 숙성시켜 판매하는데요. 처음 증류될 때는 무색이지만 참나무 통에서 숙성되는 동안 착색이 되고 향이 생겨난다고 합니다.


보드카 : 보드카는 대표적인 폴란드, 러시아, 몽골식 증류주입니다. 보드카는 도수가 높아 독한 술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1894년부터 현재까지 러시아의 공식 보드카 도수는 40도라고 합니다. 40도가 몸에 가장 잘 흡수되며 해(害)도 적고 최상의 술 맛을 내는 도수라고 알려져있기 때문입니다. 보드카는 무색(無色), 무미(無味), 무향(無香)이 특징이지만 최근에는 맛과 향을 살짝 가미한 보드카가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눈 혹은 비가 오는 날 술 한잔 생각나는 분들 계실 텐데요. 이번 SNOWY DAY EVENT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계속된다고 하니 눈이나 비가 올 때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추운 날 호텔리베라 청담 15F 코머스에서 위스키, 보드카 보틀 30% 할인받으신 후, 분위기 잡으면서 마시다 보면 저절로 마음까지 따뜻해 질 것 같습니다. 



호텔리베라 청담

위치 : 호텔리베라 청담 코머스 15F

전화 및 문의 : 02) 3438-4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