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골프

신안CC에서 시원하게 샷하고 더위까지 물리쳐줄 이벤트!


파란 하늘 아래 푸른 라운드에서 스트레스까지 확 날릴 수 있고, 거기에 무더위까지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신안CC에서는 스트레스도 날릴 수 있고, 더위까지 싹 날릴 수 있도록 하절기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신안 CC에서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

히트다 히트!


티샷 후 오륜기 안에 골프공을 넣어주세요! 애플 2번 홀 세컨드 지점 필드에 오륜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안에 골프공을 넣으면 시원한 생맥주 1,700cc와 감자튀김을 제공해 드리는데요. 팀원들과 함께 재미있게 공 넣기 게임도 하고, 시원한 맥주로 스트레스와 더위 모두 확 날려보시기 바랍니다. 



오륜기의 위치는 바로 저기! 저 멀리 오륜기 위치가 보이실 거예요.


경품은 1팀 1개에 한하며, 대식당에서 제공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안 CC에서 준비한 두 번째 이벤트

더위 사냥!


더위를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얼음 꽁꽁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더위가 싹 물러날 것 같은데요.


토마토 3번 홀 그늘막 지점과 오렌지 그늘집 2에는 아이스크림 냉동고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신안CC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시는 모든 팀이 참여 가능한데요. 이 아이스크림 냉동고를 찾으면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혹시, 아이스크림 냉동고를 못 찾으실까 봐 걱정은 NO! 아이스크림 냉동고를 못 찾아도 캐디가 찾아주는 건 안 비밀 :-)



여름에도 스트레스와 더위를 한 방에 날릴 수 있는 신안 CC 이벤트!

시원한 맥주와 안주, 아이스크림으로 더욱 즐거운 라운딩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