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리조트

웰리힐리파크를 더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올여름, 웰리힐리파크를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더욱 경제적이고, 실속 있는 여름 휴가를 위해 웰리힐리파크 이용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가용이 없는 웰파커들도 언제든지 셔틀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출발할 경우 잠실역 '갤러리아 팰리스' 앞에서 웰리힐리파크로 가는 정기 셔틀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발 시각은 9시 30분이니 여유 있게 10분 전에 탑승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서울 출발 탑승 장소 - 갤러리아 팰리스 앞

 

서울에서 출발하시는 웰파커는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인원이 없을 경우 운행하지 않을 수 있다고 하니 출발일 2일 전, 오후 5시까지 꼭 사전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 셔틀버스 예약하러 가기

 

서울 이외의 다른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은 '원주역 고속버스 터미널 맞은편'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타실 수 있습니다. 버스터미널에서 나와 건너편으로 건너서 셔틀버스를 타주시면 되는데요. 교통 상황에 따라 약 10분 정도 지체가 있을 수 있다고 하니, ‘혹시 안 오는 건 아닌가?’ 하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원주 셔틀버스 노선도 자세히 보기

 

이용요금
- 왕복 일반: 25,000원, 회원: 21,000원
- 편도 일반: 13,000원, 회원: 11,000원
- 대인/소인 구분없음
- 회원: 콘도/스키/골프회원

 

 

 

 

 

 

웰리힐리파크를 다 즐기려면 밤을 새워도 부족하죠! 콘도 객실은 물론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더욱 실속있는 휴가를 보내실 수 있는데요. 수영장과 관광 곤돌라, 사계절 썰매 등을 이용하고 싶다면 썸머 스토리 패키지를, 라운딩을 즐기고 싶다면 퍼블릭 객실 특가 패키지로 휴가 스케줄을 잡아보세요.


또한, 인원수에 따라 할인율은 쭉쭉 내려가니 부담 없이 웰리힐리파크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썸머 스토리 패키지
기간: 7월 22일 ~ 8월 20일 (객실 체크인 기준)
콘도 1박+식사권+수영장 통합권+부대시설 이용권

 

얼리버드 썸머 퍼블릭 객실 특가 패키지
기간: 7월 17일 ~ 8월 18일 (일~목)
콘도 1박+ 20홀 퍼블릭 라운딩

 

>>패키지 자세히 보러 가기

 

 

 

 

 

 

여름 휴가에 수영장은 필수코스이죠! 수영장과 사우나 이용 시 제휴 카드가 있다면 본인을 포함해 동반 4인까지 30% 할인이 가능한데요.

 

어떤 카드가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제휴카드는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비씨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입니다. 갖고 계신 카드가 있으신가요? 이 카드 중 하나만 있어도 수영장과 사우나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꼭 할인받고 가볍게 휴가를 즐겨보세요!

 

 

 

  

 

웰리힐리파크로 떠나기 전, 셔틀버스 예약은 물론, 객실 예약과 각종 이벤트 확인 등 알아봐야 할 정보들이 너무 많은데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웰팍’에서 언제든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면 모바일 App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더욱 많은 할인 쿠폰을 만나보세요!

 

>>'스마트 웰팍'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바로 가기


 

 

이 외 인근 지역인 횡성군, 둔내면, 방림면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특별할인을 해드리며, 제휴 상품권으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든 할인쿠폰은 사전에 제시해야 적용이 가능하니 꼭 입장권 구매 전에 사용해주세요!

 

인근 지역 특별할인: 횡성군, 둔내면, 방림면
제휴 상품권: AK-Plaza, S-Oil, 현대백화점, 현대오일뱅크, 국민관광상품권

 

 

지금까지 웰리힐리파크를 더욱 편리하게, 실속있게,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패키지와 할인카드, 모바일 앱 쿠폰으로 더욱 실속있는 여름 휴가가 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