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동탄 벚꽃축제, 골프장으로 떠나는 리베라CC 벚꽃축제 행사 안내





골프장 잔디에 돗자리를 펴고 다양한 이벤트 게임과 상품이 가득한 리베라CC 벚꽃축제,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4월 9일 토요일, 리베라CC로 벚꽃놀이 오세요! 

축제 당일은 행사장에 많은 인파가 붐비는 만큼, 높은 시민의식이 필요한데요. 당일 행사장 이용 주의 사항 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사장 이용 금지사항


▶ 자전거, 오토바이크 , 인라인 등 바퀴로 이동하는 기구 (단, 유모차는 허용됩니다.)

 하이힐, 구두 (권장: 운동화)

 애완동물 동반 행위 

 유리병 (술병, 음료수 병)

 대형천막, 대형 텐트 (단, 가족용 소형텐트, 돗자리는 허용됩니다.)

 폭죽

 취사행위(컵라면 포함)

 지정구역 외 흡연행위

 축구공 놀이, 야구공 놀이, 연날리기 

 기타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일반 상식에 어긋나는 행위.




행사장 안전


▶ 리베라CC 개방지역에는 수심 20m에 달하는 연못이 여러 개 있습니다. 안전요원이 배치되어 있으나 자녀에게 충분한 주의를 당부해주세요!

 진입로 벚꽃길은 오전 11시부터 편도개방, 오후2시부터 양방향으로 개방되는데요. 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개방된 차선을 벗어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과음으로 인해 사고의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행사진행 요원에 의해 밖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가족과 이웃과 모두 즐거운 축제를 위해 과한 음주는 삼가주세요.

 귀중품 도난 및 소매치기에 유의해 주시고 범죄행위를 발견하는 경우에는 가까이 있는 행사 관계자에게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탄 벚꽃축제, 리베라CC 벚꽃축제는 행사 다음날 리베라CC 회원들이 이용하게 됩니다. 마음껏 즐기신 후에 쓰레기는 모아서 인접해 있는 지정장소에 모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가족과 이웃과 함께 모두 즐거운 리베라CC 벚꽃축제가 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