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동탄 벚꽃축제, 리베라CC에서 즐기는 봄꽃 여행! 골프장으로 봄나들이 가자!

 

 

 

동탄 벚꽃축제, 리베라CC에서 즐기는 봄꽃 여행! 벚꽃의 명소 리베라CC가 4월 9일 골프장을 개방하고 벚꽃 축제를 개최합니다. 올해로 2회 째를 맞는 리베라 CC 벚꽃 축제에서는 골프장 입구에서부터 클럽하우스에 이르는 2km의 벚꽃길은 물론, 골프 코스까지 개방하여 철쭉과 모란, 펜지 등 봄꽃들과 벚꽃이 어우러진 환상의 봄 나들이를 즐기실 수 있는데요. 작년의 1회 벚꽃축제 때보다도 규모와 내용면에서 더욱 알차게 구성하였습니다.

 

그럼 리베라CC 벚꽃축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시

장소

행사 내용

시간

2016년 4월 9일 11:00~20:00

리베라CC 밸리코스, 진입로

골프 코스 개방 내 소풍 및 보물찾기

11:00 ~ 17:00

상품이 가득한 40여 가지 이벤트

11:00 ~ 17:00

노래자랑 및 초청가수 공연

17:00 ~ 20:00

먹거리 장터

11:00 ~ 20:00

 

 

 |개방된 골프 코스를 산책하는 이웃들|

 

1. 가족과 이웃이 함께하는 봄소풍

 

동탄의 벚꽃 명소로 유명한 리베라CC에서는 아름다운 분홍빛 벚꽃뿐만 아니라 푸르게 자라난 드넓은 잔디도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장 잔디 위에 돗자리를 펴고 도시락을 먹으며, 벚꽃과 함께 봄소풍을 만끽해보세요! 맨발로 잔디밭을 거닐어 보는 것도 봄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리조트와 호텔 주방장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먹거리 장터|

 

2. 먹거리장터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맛의 향연

 

리베라 호텔 주방장이 총 출동한 먹거리장터,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먹거리장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지역의 특색 있는 음식과 주방장들의 특선메뉴들로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인데요. 따뜻한 햇살 아래 잔디밭 위에서 호텔 주방장들의 요리, 상상만으로도 군침이 도는 것 같습니다.


먹거리장터에서의 수익금 전액은 소외 계층 돕기에 기부할 예정이니 더욱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3. 골프 잔디밭에서 즐기는 40여가지 무료이벤트!

 

골프장의 잔디밭을 밟으며 재미난 게임들을 즐기고 상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무료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약 40여가지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골프장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보물찾기 놀이, 림보 게임, 물풍선 놀이, 권총 사격 게임, 축구 게임, 양궁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었던 재밌는 게임들을 아이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4. 지역 노래자랑 및 아이돌가수 축하공연

 

리베라CC 벚꽃축제의 하이라이트! 바로 지역 주민들의 노래자랑과 아이돌 가수의 축하공연이 있습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무대 앞에서 함께 춤추는 아이들의 모습이 무척 행복해 보이는데요.  제2회 벚꽃축제에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홍진영 씨와 현숙 씨 외 5팀의 신나는 무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 당일 노래자랑에 참가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접수를 통해 예선전을 거치셔야 하는데요. 노래자랑 예선전은 3월 31일(목요일) 12:00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참가자격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시, 용인시, 수원시, 평택시 거주자 만 16세 이상입니다. 노래자랑 최우수상에게는 200만원의 상품권이 제공되며, 우수상에게는 상품권 50만원, 장려상에게는 30만원, 본선 진출자들에게는 리베라호텔 거제 숙박권과 아름연화장품, 명품 가시오가피가 증정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리베라CC 벚꽃축제 노래자랑 참가 신청서 다운 받으러 가기  



 

 

5. 상품 대박! 다양한 경품추첨

이벤트 게임과 함께 리베라 호텔의 숙박권과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아름연 화장품, 명품 가시오가피 등 약 100여가지의 상품들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두가 참여하는 OX퀴즈에서 1등하시는 분께는 무려 100만원 상당의 LED TV가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만만의 준비를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당일 동탄 리베라CC 벚꽃축제에 참여하여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의 SNS에 행사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과 아름다운 리베라CC의 분홍빛 벚꽃을 공유해주세요!

 

>>리베라CC 벚꽃축제 온라인 이벤트 자세히 보기 

 


 

 

푸릇하게올라오는 잔디와 형형색색으로 물들어가는 꽃들이 수놓는 골프코스로 봄 소풍을 떠나보세요! 텐트와 돗자리를 펴놓고 도시락을 먹으며 가족, 연인과 함께 평상시 접하지 못했던 골프장에서의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는 건 어떠신가요?

 

제 2회째 맞는 동탄 리베라CC 벚꽃축제 행사는 가족과 이웃이 소중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지역의 대표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골프 회원들을 비롯하여 지역 주민들과 협의하여 기획한 행사입니다. 또한, 골프장의 우수한 조경을 지역의 관광자원이자 문화의 공간으로 활용하고자 하였습니다.

 

2016년 4월 9일에 열리는 동탄 리베라CC 벚꽃축제를 통해 기업과 지역 주민, 골프회원 등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가 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