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골프

동탄 송년회 모임 장소, 분위기와 맛, 가격까지 모두 만족!

동탄 송년회 모임 장소

분위기, 맛, 가격까지 생각하세요.

 

동창회, 크리스마스, 송년회, 연말 회식 등 크고 작은 행사들로 12월은 정말 금방 지나가게 됩니다. 소중한 분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인 만큼 분위기, 맛, 가격까지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는데요. 송년회 모임에서 이 모든 것을 만족시켜줄 한우, 흑돈 전문점인 관악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베라CC 제주 흑돼지 전문점 관악정 실내|


동탄 리베라CC 내에 위치한 관악정은 제주 흑돼지 전문점과 한우 전문점 2개의 동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위 사진은 점심식사 후 한가해진 관악정의 실내 모습인데요. 깨끗하고 넓은 실내로 가족은 물론 단체 모임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 편에는 룸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아늑한 가족룸과 중, 대형룸으로 인원 수에 따라 독립된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니 다른 사람들로 인해 방해 받을 일 없이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최고급 흑돼지와 한우의 자태를 한 번 보실까요?

두툼하고 싱싱한 육질이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데요. 한우 안창살의 마블링은 입에 넣는 순간 녹을 것 같네요.

 

 


관악정 흑돈에서는 오겹살과 목살, 근고기 메뉴가, 관악정 한우에서는 생등심, 안창살, 갈비살, 생갈비와 모두 맛보실 수 있는 한우 모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 또한 합리적이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관악정은 동탄 리베라CC 트레이닝센터 벨리동의 한우 전문점과 체리동의 흑돈 전문점 두 동으로 나뉘어져 있으니 참고하시고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우전문점 관악정 자세히보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과 분위기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관악정에서 즐거운 송년회 모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