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리조트

다가오는 스키의 계절, 스키 시즌권으로 여유롭게

웰리힐리파크 스키 시즌권 특가판매

 

 

스키 타러 가기 좋은 1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스키는 보통 겨울에만 탈수 있기 때문에 겨울이되기만을 기다리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스키 매니아 분들을 위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스키 시즌권이 특가 판매되고 있어 알려드릴게요.

 

 

 

 

웰리힐리파크의 스키 시즌권은 일반 시즌권, 회원 시즌권, VIP 시즌권으로 나뉩니다. 일반 시즌권은 일반, 여성, 소인 세 종류, 회원 시즌권은 콘도, 신안 그룹사 회원, 법인 제휴사 회원, 스노우파크 회윈 네 종류, VIP 시즌권은 일반과 여성 두 종류로 나뉘는데요. 시즌권 구매 시 어떤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웰리힐리파크 전경|

 

혜택 1. 스키 셔틀버스 무료이용

 

시즌권을 구매하신 분이라면 무료로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탑승 기간은 2015년 스키장 개장일부터 2016년 3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한데요. 서울, 경기를 비롯한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권에도 셔틀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니 지방에 계셔도 오시기 편하겠습니다.

 

수도권 셔틀 버스 (서울/경기)
▶ 경기 : 인천 수원, 일산, 분당 의정부 외
지방권 셔틀 버스
▶ 경상권 : 대구, 울산, 안동, 부산, 구미, 김천
▶ 충남권 : 대전, 청주, 세종, 천안, 아산, 서산
▶ 경기/강원권 : 여주, 문막, 이천

 

 

혜택 2. 콘도 객실 특별할인 상시 제공

 

시즌권 구매 고객님께는 콘도 잔여 객실에 한하여 상시로 객실 할인을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주중 스탠다드형 객실이 이용 가능한 특별 정액권도 증정해드리니 객실 이용에도 불편함이 없겠습니다.

 

 

혜택 3. 스키 장비 할인

 

리프트와 장비 렌탈 시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30% 상시 할인 해드립니다. 거기에 월 1회씩 40~50% 모바일 할인권도 제공해드리고 있어, 한달에 한번은 기존 상시 할인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이득이죠? 또한 스키, 보드, 하프파이프, 모굴, 기문 강습도 시즌 중 1회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데요. 스키나 보드 등 겨울철 스포츠를 처음 즐기시는 분이라면 무료 강습, 놓칠 수 없겠습니다.

 

 

혜택 4. 기타 서비스

 

시즌권 구매 고객님께는 한식당, 양식당, 쿡앤룩, 카페테리아에서 이용 가능한 무료 식사권 1매 제공과 상시로 10% 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사우나도 회원가로 즐기실 수 있는데요. 추운 겨울, 오랜만에 운동하여 피곤해진 몸을 풀기에 따뜻한 사우나가 제격이겠죠?

 

 

혜택 5. VIP 시즌권 특별 혜택

 

지금까지의 혜택도 정말 풍성하지만 VIP시즌권구매 고객에 대해서는 특별한 혜택이 더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린 일반 시즌권 구매 시 제공되는 혜택에 추가적으로, 객실 특별 할인쿠폰 10매, 리프트 및 장비 렌탈 50%할인권 10매 등이 제공됩니다.
또한, VIP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어 시즌 내내 이용하실 수 있고,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회원라운지 휴식공간도 별도로 제공되니 정말 VIP 특별 혜택 맞습니다!

 

 

|웰리힐리파크 야경|

 

 

지금까지 웰리힐리파크의 2015-2016 시즌권의 빵빵한 혜택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워낙 혜택이 빵빵하니 스키 매니아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시즌권 판매는 11월 22일까지 입니다. 빨리 서둘러야겠네요!

 


>> 11번가로 시즌권 구매하러 가기
>> G마켓으로 시즌권 구매하러 가기

>> 옥션으로 시즌권 구매하러 가기

 

 

시즌권 구매 문의 

웰리힐리파크) 1544-8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