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그린나눔한마당 위치별 이벤트 확인하고 모두 참여하자!

그린나눔한마당 위치별 이벤트 확인하고 길 따라 모든 이벤트 참여하자

 

 

가을이 시작되는 9월, 가족과 이웃이 함께하는 골프장 축제 그린나눔한마당!

다양하고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는만큼 어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을지 궁금하시죠?

온 가족이 즐겁고 행복한 축제를 즐기실 수 있도록 위치별 이벤트 안내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별 위치 지도

9월 19일 열리는 그린나눔한마당은 리베라CC 36홀 중 체리코스 9개홀에서 진행됩니다. 위 지도에서 보이는 클럽하우스는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왼편 부출입구 팜플렛배포처에서 팜플렛을 받으신 후 파란색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하시면 내리막 지형으로 더 수월하게 이벤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후문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체리1번홀까지 골프카를 이용하여 이동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위 이벤트들이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보시겠습니다.

 

 

그린나눔한마당 전 지역 이벤트

전 지역에서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잔디밭에 누워 그림을 그리는 아이와 함께 팜플렛에 있는 낱말퍼즐을 풀어보세요. 가족과 화창한 가을날씨를 즐기기만 하면 문화상품권 50만원과 웰리힐리파크 스키 시즌권과 미니아이패드까지! 어마어마한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린나눔한마당 체리1번 이벤트

 

 

그린나눔한마당 체리2번 이벤트 

 

 

그린나눔한마당 체리3번 이벤트

 

 

그린나눔한마당 체리4번 이벤트

체리4번에서는 축구 빙고가 진행되는데요. 5m 거리에서 축구공을 차서 여러개의 구멍중 하나의 구멍을 통과하면 해당 상품을 지급해드립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만 보던 축구 빙고 게임을 실제로 해볼 수 있으니 정말 기대되네요.

 

 

그린나눔한마당 체리5번 이벤트 

리베라호텔에서 진행하는 체리5번 4종이벤트는 가족 모두 함께 참여하고, 아이들과 함께 에코백을 만들어보는 시간인데요. 무지 에코백과 직물염색용 파스텔을 지급해 드리니 자신만의 개성있는 에코백을 만들어보세요.

 

 

그린나눔한마당 체리6번 이벤트

 

 

그린나눔한마당 체리7번 이벤트 

체리 7번 페어웨이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풍선을 증정해 드리며 페이스 페인팅을 해드립니다. 또한 캐릭터 인형이 아이들과 사진도 찍고 재밌게 놀아주니 무척 좋아할 것 같네요. 그리고 다함께 OX퀴즈는 무려 LG50인치 LED TV가 상품으로 걸려있는데요! 노래자랑 시작 전 신안그룹과 가족, 소통, 나눔을 소재로한 OX문제를 제시하고 최후의 1인을 선발합니다.

 

 

지금까지 체리힐 1번부터 7번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알아보았는데요.

이 외에도 트레이닝센터에서는 사전접수를 통해 리베라CC트레이닝센처를 체험하고 원포인트 레슨을 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체리동연습장에서 13시부터 16시까지 접수를 받아 1인 3회 티샷 중 최대비거리 기록자에게 상품을 지급하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위치별 이벤트를 안내해드렸는데요. 9월 19일 그린나눔한마당은 오전 11시부터 개방되니 위 이벤트들을 모두 참여하려면 부지런히 오셔야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이웃과 함께 골프장으로 떠나는 소풍 그린나눔한마당에서 행복한 가을축제를 즐기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