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리조트

웰리힐리CC 페어웨이빌라 히든힐스 분양, 상상을 뛰어넘는 하이엔드라이프

웰리힐리CC 히든힐스 프라이빗 클럽하우스에서 누리는 특별한 가치 

 

 


웰리힐리CC 페어웨이빌라 히든힐스가 착공되고 사전 청약을 시작하였습니다. 세계적인 골프코스 설계자 Robert Trent Jones Jr.의 작품으로 페어웨이빌라 히든힐스는 그 동안 웰리힐리CC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특별한 장소에 위치해 있는데요. 프라이빗 골프 클럽 하우스 컨셉을 모티브로 하고 있는 히든힐스는 페어웨이빌라입니다. 페어웨이란 잔디가 고르게 깎여진 지역을 말하는데 건물과 자연의 조화가 가장 먼저 고려되었다고 합니다.

 

 

<히든힐스 Prime Site 크리스탈>

 

숨겨진 언덕, 비밀스런 공간

 

프라이빗 클럽하우스 컨셉인 히든힐스는 각각의 건축물이 넓은 테라스와 독립된 정원을 가지고 있어 프라이빗 공간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기압과 저기압이 만나 사람이 생활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한 높이인 해발 700m 강원도 횡성의 청정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로맨틱한 풍경 뿐만 아니라 마음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히든힐스 입니다.

 

 

<히든힐스 Prime Site 크리스탈>

 

특별함을 넘은 프라이빗 공간의 완성

 

웰리힐리CC 페어웨이빌라 히든힐스는 거주자 개개인별 맞춤으로 최적화되어 각 동마다 개성적인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크게 프라임 사이트와 서밋사이트로 총 6개 타입 으로 나누어지는데 그 안에서 단독형과 연립형 으로 다시 나뉘어집니다.

단독형은 현대적이고 개성적인 형태로 주변의 방해를 최소화 하였고, 연립형은 상하층에 변화를 주어, 각 세대가 단독주택과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히든힐스 Summit Site 에메랄드 >

 

광활한 자연을 일상에 담아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누리다

 

프라임 사이트 서밋 사이트 모든 세대의 공간은 전면으로 배치되어 있어 그 전망은 무엇도 따라올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히노키형의 야외 수영장이 배치되어 있어 여름은 더 시원하게, 겨울은 더 낭만적으로 보낼 수 있는데요. 자연과 하나가 되는 히든힐스의 특별함,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히든힐스의 페어웨이 넘어 멀리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은 무척 경이로울 것 같은데요.

 

그럼 2017년에 완공되는 웰리힐리CC 페어웨이빌라 히든힐스의 분양 혜택 안내드리겠습니다.

 

웰리힐리CC 페어웨이빌라 히든힐스 분양 혜택

히든힐스는 웰리힐리CC 뿐 아니라, 수도권에 위치한 리베라CC, 신안CC, 그린힐CC 를 비롯해 제주 에버리스 리조트까지 골프장 154홀에 대한 무기명 회원혜택이 주어집니다.

웰리힐리CC의 경우 2인 라운딩과 선셋Sunset 라운딩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하실 수 있어 그 어느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분양혜택이라는 것!

더불어 4계절 힐링 리조트인 웰리힐리파크의 대규모 스키장과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 1년 내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선택된 소수를 위한 프라이빗 클럽하우스 히든힐스


"누구나 볼 수는 있지만 누구나 가질 수는 없다"

특별한 소수를 위한 프라이빗 클럽하우스 히든힐스, 그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문의 : 02-508-0044

홍보관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12 신안빌딩 7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