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안소식

그린나눔한마당 9월 19일 리베라cc에서 개최!

가족과 이웃이 하나되는 즐거움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으로 모두가 행복한 가을 축제

9월 19일 그린나눔한마당 개최!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그린나눔한마당’ 은 신안그룹 전 계열사가 공동 주최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들로 넘쳐납니다. 행사의 일부 수익은 소외된 계층에게 기부된다고 하니 더욱 특별한 나눔의 축제가 아닌가 싶은데요.

그럼 저와 함께 리베라CC에서 개최되는 가을축제 ‘그린나눔한마당’ 이 다른 어떤 축제들 보다 특별한 이유!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그린나눔한마당이 특별한 이유 하나! 가족과의 즐거운 이벤트

 

그린나눔한마당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약 40여가지로 화창한 주말 아침부터 저녁까지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벤트

상품

보물찾기, 포토존을 찾아라, 다함께 OX퀴즈, 도전 홀인원, 5단계 림보,

신발 던지기, 도전 딱지왕, 룰렛 다트던지기, 페인트 페인팅, 가족 양궁, 미니어처 하우스 만들기, 축구 빙고, 테트리스 게임, 주사위던지기, 투호 게임, 모래놀이체험,

어린이 사생대회, 도전 장타왕, 파3코스 체험 등 약 40여가지 이벤트

 

LG 50” LED TV , 미니아이패드, 웰리힐리파크스키 시즌권, 에버리스  호텔 숙박권, 삼천리 자전거, 50만원서울리베라호텔 뷔페권, 건강 식품, 관악정 한우 식사권,

리베라c.c 레스토랑 식사권, 리베라c.c 정규코스 3부 이용권, 먹거리코너 이용권, 화장품세트 등

(추후 사정에 따라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카트체험, 사생대회, 하우스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이웃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히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노래자랑은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걸려있는 만큼 경쟁이 치열할 것 같은데요.

 

 

노래자랑 참여방법! 아래에서 잠시 설명해드릴게요.

 접수기간

예선 일시 

예선 장소 

신청 자격 

접수 방법 

2015년 08월 21일(금) ~

9월 11일(수) 12:00 까지 

2015년 09월 12일(토) ~

09월 13일(일) 13:30분 이후 

리베라CC 에메랄드 홀 

경기도 화성시, 오산시, 용인시, 수원시 거주자 중 만 16세 이상 가창력 보유한 남, 여 150명 (신분증 사본 첨부) 

리베라CC블로그 사이트에서 소정양식

다운 - E-mail 접수 및 방문접수 가능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 거제호텔 숙박권 및 아름연 화장품 세트를 드린다고하니 노래 좀 하신다면 서둘러 신청하세요!

 

>> 노래자랑 접수하러가기

 

 

그린나눔한마당이 특별한 이유 둘! 먹거리 나눔의 장 

축제에서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먹거리죠. 그린나눔한마당에서 만나는 먹거리 장터는 그 무엇보다 특별한데요!

신안그룹의 골프장, 호텔, 주방장들이 총출동한 특급 먹거리장터입니다.

각 지역의 특색 있는 음식과 주방장들의 특선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재료가 다 떨어지기 전에 서둘러 와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녹두빈대떡과 장터국밥부터 등심 바비큐, 제주고기국수 까지 각 호텔 주방장들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이 곳에서의 수익금 전액은 소외 계층 돕기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진정한 나눔의 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린나눔한마당이 특별한 이유 셋! 이웃과의 소통

 

이렇게 큰 가을축제를 진행할 수 있었던 건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었습니다. 100명의 지역 주민들이 자원봉사자로 나서고, 골프장 회원들이 상품을 후원하는 등의 노력이 있었는데요. 기업과 지역 주민, 골프 회원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모두가 한 마음으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알면 알수록 뜻 깊은 축제! 빨리 참여하고 싶어지네요!

 

향긋한 풀 내음과 가을꽃이 피어있는 아름다운 리베라CC골프코스에서의 특별한 경험, 그린나눔한마당!

야심 차게 준비한 그린나눔한마당에서 온 가족 행복한 추억도 만들고 상품도 한아름 받아가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