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호텔리베라 청담 1석2조 여름객실패키지로 데이트장소 고민 끝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객실예약하고 패키지혜택 고르는재미까지!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8 31일까지 객실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야외로 떠나는 데이트도 좋지만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시원하게 12조 데이트는 어떠신가요?

 

12조인 이유는?!

더블or트윈 객실을 예약하시면 썬크림, 빙수, 치맥세트, 조식부페 중 한 가지를 패키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2조 맞쥬?

 

그럼 각 패키지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호텔리베라 청담 객실소개

 

 

첫번째 객실(트윈or더블)+코스메틱 패키지!

여자라면 썬크림 없이 여름을 나기란 있을 수 없는 법!

요즘에는 남성분들도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아져 썬크림은 필수로 사용하고 계시죠.. 코스메틱 패키지로 남녀노소의 필수품! 썬크림을 증정합니다.

아름연 브랜드는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등 친환경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하니 피부를 더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을 것 같네요 ^^

 

 

두 번째, 객실(트윈or더블)+빙수패키지!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운영하는 카페 비스타에서 팥, 과일, 치즈케익, 쿠앤크 빙수 중 1가지를 제공하는 빙수패키지입니다. 여름 더위를 가시게 해줄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를 좋아하시는 여성분들, 먹는게 남는거다! 하시는 분들은 빙수패키지가 딱 일 것 같네요.

호텔리베라 청담의 빙수는 잡지에 소개될 만큼 유명한데요. 전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팥빙수와 상큼한 과일이 듬뿍 올라간 과일빙수, 입에서 살살 녹는 치즈케익 빙수, 그리고 달콤한 쿠키가 들어간 쿠앤크 빙수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 번째 객실(트윈or더블)+치맥 패키지!

호텔리베라 청담의 특별한 메뉴! 목구멍까지 뻥 뚫어줄 시원한 맥주와 바삭바삭한 치킨! 말이 필요 없는 치맥 세트 패키지입니다.

거기에 바삭한 감자튀김, 상큼한 샐러드까지~. 룸서비스로 이용가능하니 객실 안에서 편안하게 치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네 번째 객실(트윈or더블)+조식부페 패키지~!

조식부페 패키지는 1층 카페 비스타에서 2인 조식부페식사권을 제공합니다. 각종 샐러드와 베이커리, 향긋한 모닝커피로 아침을 시작해보세요.

하루종일 든든할 것 같네요~

 

호텔리베라 청담 여름 패키지이벤트팁을 드리자면 미리 전화 예약시에만 가능하다는 사실!

예약 시 모든 패키지에는 조식 뷔페를 추가 할 수 있다고 하니 아침 든든히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네 가지 패키지 중에 어떤 걸 선택해야할지 무척 고민되네요~

 

여기에 또 하나!

호텔리베라 청담 객실패키지를 이용하시면 휘트니스클럽 헬스장과 수영장을 2인이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니 12조를 넘어 1 3조네요~^^

연인과 함께 운동도 하시고 시원하게 수영도 하시면서 호텔리베라 청담에서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