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대전 호텔 결혼식은 호텔리베라 유성에서

호텔리베라 유성 제니스홀 Grand Open

 

누구나 꿈꾸는 로맨틱하고 성대한 결혼식. 호텔리베라 유성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니스홀에서 꿈이 이루어지게 것같습니다.

호텔리베라 유성은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6 중에 ‘제니스홀’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호텔 4층에 위치하게 되는 제니스홀은 이름(Zenith, 정점, 최고)에서 있듯 최고의 결혼식을 만들어줄 최상의 분위기와 시설, 음식으로 대전의 결혼 문화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재 막바지 공사가 한장 진행 중인데요, 미리 살짝 홀의 모습만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제니스홀 내부의 컨셉 이미지입니다. 실제 모습은 이보다 훨씬 로맨틱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맛있는 식사를 즐기시면서 예식을 진행하실 수도 있고 예식과 식사를 분리하여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분리진행 하실 경우 식사는 그 유명한..'르소메'에서 이루어집니다

 

>> 리베라호텔 유성에서 즐기는 맛있는 만찬, 르 소메 뷔페레스토랑

 

하객들을 맞이함에 있어 매우 중요한 로비, 신부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신부대기실 등도 화려한 오픈을 준비 중입니다. 사진을 보여드릴 수 없어 너무 아쉽네요.

 

‘호텔 결혼식 좋은 다알죠… 비용이 문제죠.. 이런 생각을 하고 계셨죠? 호텔리베라 유성은 그러한 걱정 마저 날려드립니다. 6 중에 오픈한다고 말씀 드렸잖아요? 그래서 지금 상담을 하시고 예약을 하시면 엄청난 혜택이 있습니다. 선착순 33커플에 대해 특별한 가격혜택을 드립니다. 호텔 결혼식으로는 말도 안되는 파격적인 가격이네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결혼을 준비 중이신 예비 신랑 신부님들, 그리고 부모님들!!

지금 바로 상담 받으시고 예약하시지요!! 놓치기는 아까운 기회입니다.

제니스홀 그랜드 오픈 자세한 사진들을 가지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상담 예약 문의 : 042)828-4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