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메로구이 먹으러 가자!

 

메로구이가 먹고 싶다면 유성 리베라호텔에서 맛있게 즐기자.

 

가끔씩 봄을 시샘하는 쌀쌀한 바람이 불기도 하지만 따뜻한 햇볕 때문에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기분 낼 겸 동네 한 바퀴 돌다 보니 유성 리베라호텔 앞까지 왔는데요. 왠지 모르게 유성 리베라호텔 주변의 나무들도 저를 반기는 듯하네요. 슬슬 배고파서 호텔 앞에 가니 이게 웬일, 제가 좋아하는 메로구이를 판다는 이야기가!

 

평소에 메로를 좋아하는 저는 망설임 없이 바로 먹으러 갔습니다. 헷 기대된다! 여기는 유성 리베라호텔 ‘마실’인데요. 여기에서 메로구이 정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빨리 먹고 싶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꺅!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메로구이 정식! 제가 메로를 좋아하는 이유는 일단 쫄깃쫄깃, 담백하고 한번 먹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맛이기 때문에! 또, 불포화지방산인 EPA와 DHA 함량이 높아 몸에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우와~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 윤기 흐르는 것 보이시나요? 레몬까지 뿌려 먹으면 그 맛은 두 배! 또 먹고 싶다. 힝

 

더 놀라운 사실은 메로구이만 먹으러 왔을 뿐인데 이렇게 전복까지 주더라고요. 전복도 평소에 잘 찾아 먹기 힘든 해산물인데 서비스로 나오다니, 저 오늘 여기 잘 온 것 같습니다^_^

 

메로구이 정식에 포함된 맛있는 흰 쌀밥과 피를 맑게 해주는 미역국까지! 날씨 좋은 날 동네 한 바퀴 돌려고 왔다가 맛있는 점심 먹고 가서 기분이 좋네요!

 

유성 리베라호텔 나무들이 저를 반기는 기분이 들었던 것이 다 이유가 있었나 봅니다^^ 따뜻한 봄 날씨에 메로구이 정식 잘 먹고 갑니다^^ 입맛 없으신 분들께 이 메뉴 추천해 드립니다! 유성리베라호텔 마실, 메로구이 정식 굳~!

 

 

 메로구이 정식 \ 35,000
예약문의: 042) 828- 4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