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리베라CC 벚꽃 페스티벌, 이웃과 함께하는 벚꽃놀이!

 

리베라CC, 화려하고 즐거운 벚꽃 페스티벌 현장스케치

봄철이 다가오고 벚꽃축제가 각 지역에서 열리고 있는데요. 벚꽃이 예쁘기로 소문난 리베라CC에서도 가만히 있을 수 있나요? 리베라CC에서는 4월 12일 일요일 ‘이웃과 함께하는 리베라CC 벚꽃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이날 하루 리베라 CC를 무료 개방하였습니다. 신냔댱><

 

벚꽃과 함께 각종 이벤트, 먹거리들을 준비하여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열었습니다. 입구에는 이웃님을 환영하는 커다란 환영 글이 적혀있었습니다. 기대된다! 리베라CC 벚꽃 페스티벌은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해 이웃님들의 관심이 더욱 컸는데요. 저 또한 설렘 반 기대 반으로 리베라CC 벚꽃 페스티벌을 즐기러 GOGO!

 

우와~ 역시 리베라CC의 자랑거리 벚꽃이 활짝 폈습니다. 마음마저 활짝 피는 기분^_^

 

여기를 가나, 저기를 가나 온통 벚꽃 세상! 나무에 하얀 눈이 내린 것만 같은 생김새가 너무나 예뻤습니다. 오전 9시 전부터 이웃님들이 리베라CC 벚꽃페스티벌을 끊임없이 찾아주셨는데요. 정문을 지나 길게 핀 화려한 벚꽃을 구경하며 천천히 축제를 즐기는 분들도 많이 보이네요. 이날 리베라CC 벚꽃 페스티벌을 방문해주신 분은 무려 5,000여명! 우와~ 대단하다!

 

리베라CC 벚꽃축제, 리베라CC에서 준비한 즐거운 이벤트

행사의 일정은 이렇게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각종 이벤트 예약은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었고 특히 인기가 많았던 ‘파3코스 9홀 무료 라운딩 이벤트’는 사전 댓글 예약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내년 벚꽃축제를 기대하시는 분들은 참여방법을 참고하시는 것이 좋겠죠?

 

리베라CC 벚꽃축제에서는 파3코스 9홀 무료 체험 이벤트뿐만 아니라 코스 탐방 이벤트, 어린이 카트 운전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어른, 아이들,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 다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축제가 되었습니다.

 

리베라CC에서 준비한 맛있는 먹거리코너에도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역시 사람은 먹어야 살죠. 리베라CC에서 먹거리를 맛있게 준비해주셔서 저도 열심히 먹었습니다. 히히;

 

제가 유심하게 봤던 골프장 탐방이벤트! 이벤트 접수 후 추첨을 통해 진행되었는데요. 100명이 넘는 인원이 코스탐방 이벤트에 당첨되어 참가하셨다고 합니다. 우와~

 

띠띠빵빵. 카트 한 대당 코스탐방 도우미 한 분이 함께 타고 코스를 탐방하는 이벤트! 완전히 꿀 잼! 너도나도 신나게 각자의 카트로 탑승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은 카트체험을 한다는 생각에 들떠 두근두근~!

 

 

히 어린 아이들에게 폭발적 인기였습니다.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 모두다 브~이 -,-V

 

봄바람을 맞으며 벚꽃구경도 하고 리베라CC 코스까지 탐방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카트를 운전해 볼 기회도 있어 너도나도 즐거운 이벤트였습니다.

 

저기 대기하는 분들 보이시나요? 많은 분이 참여해주신 ‘그린 위의 제왕’ 퍼팅 이벤트인데요. 이 이벤트는 400여 명 이상이 참여하셨다고 합니다. 단계별 홀컵을 설정해 퍼팅 성공 시 상품을 지급하는 방식! 재미있었겠죠?

 

리베라CC에서 진행된 제1회 벚꽃페스티벌~! 이웃님들과 함께해서 더욱 신나고 재미있었습니다. 제2회를 기대하며 리베라CC 벚꽃 페스티벌 스케치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