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청담 리베라호텔, 4월부터 진행되는 화끈한 이벤트!

4월부터 시작되는 청담 리베라호텔의 화끈한 이벤트 함께 즐겨요~!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4월부터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모두다 아는 이벤트 내가 모르면 손해겠죠? 청담 리베라호텔이 자랑하는 베이커리 ‘델리카트슨’, 카페 ‘비스타’, 레스토랑 ‘와인앤다인’, 스카이라운지 ‘코머스’! 이 곳들에서 진행하는 4월의 화끈한 이벤트 함께 즐겨 보아요~!

 


청담 리베라호텔 델리카트슨, 피크닉 세트 출시

 

청담 리베라호텔 로비에 있는 델리카트슨입니다. 오븐에 갓 구워낸 빵과 케이크, 달콤한 쿠키, 각종 와인과 초콜릿, 캔디, 기념 선물 등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청담 리베라호텔 델리카트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피크닉 세트로 맛있는 샌드위치, 커피와 음료를 한꺼번에 즐기며 봄소풍 기분을 내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청담 리베라호텔 카페 비스타, 달콤한 스페셜 커피

 

잔잔하게 흐르는 라이브 뮤직과 함께 조용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카페 비스타에서 스페셜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러멜 아포카토, 녹차 아포카토, 캐러멜 프라페, 녹차 프라페의 달콤하고 맛있는 커피 함께 즐겨보아요~!
 

 

 

 

청담 리베라호텔 와인앤다인, SILVER POMFRET SPECIAL MENU

 

청담 리베라호텔 와인앤다인은 원목으로 구성된 인테리어에 300여 가지의 다양한 와인과 건강을 생각한 요리로 고객님에게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제공되는 병어 스페셜 메뉴로 맛있는 식사 즐기세요~!

 

 

 

 

 

청담 리베라호텔 스카이라운지 코머스, 발렌타인 & 앱솔루트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입니다. 창너머로 보이는 야경이 하루의 피로를 사라지게 해주어 편한안 휴식을 제공해 줍니다. 청담 리베라호텔 스카이라운지 코머스에서 준비한 발랜타인 & 앱솔루트 세트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