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라이프

석촌호수 벚꽃축제 즐기고 호텔 패키지로 멋진 하룻밤 어떠세요?

석촌호수 벚꽃축제 가고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편안한 하룻밤 보내기  

 

따뜻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 사이로 봄의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연인 혹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이러한 봄의 기운을 한층 더 깊게 만끽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벚꽃축제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벚꽃은 금방 피고 금방 지기 때문에 그 기간에 맞춰 찾아가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이트 코스, 운동 코스로 많이 찾는 석촌호수에서 벚꽃축제 즐겨보실래요?

 


서울에서 봄꽃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석촌호수, 벚꽃축제 즐기기

(사진 출처=한국관광공사)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매년 벚꽃의 개화 시기에 맞추어 진행되는 행사로, 도심 속 석촌호수의 멋진 자연환경과 어우러져 인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hot 한 축제입니다. 올해에는 4월 10일부터 4월 12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데요, 벌써 벚꽃을 기다리는 많은 분들이 이날만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3일 동안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전통예술공연, 음악회 등 많은 행사가 진행된다니 너무나 기대됩니다.

 

또한, 부대행사로 각종 체험전, 캐리커처, 페이스 페인팅 등 볼거리와 놀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따뜻한 햇볕을 받으며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아름다운 석촌호수 벚꽃축제가 될 것 같아 벌써 설렙니다^^ 3일의 기간 동안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빨리 알아보고 다 함께 즐겨 보아요~!

 

 

석촌호수 벚꽃축제 즐기고 30분 거리의 청담 리베라호텔 숙소 잡기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즐기기 위해 서울이 아닌 다른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이나 낭만적인 하루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해 드리는 청담 리베라호텔 주말 객실패키지입니다.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주말 객실패키지로 로맨틱한 하룻밤을 알뜰하게 보내세요~!

 

 

청담 리베라호텔, 주말 객실패키지 안내

 
2015.03.01 ~ 2015. 06. 30

Package A

금토 \119,000 / 일월 \109,000

 객실 1 + 아름연 화장품 핸드크림

Package B

금토 \129,000 / 일월 \119,000

객실 1 + 아메리카노 1 & 조각 케익 1세트

Package C

금토 \139,000 / 일월 \129,000

객실 1 + 아름연 화장품 립 컬렉션 4종 세트

Package D

금토 \149,000 / 일월 \139,000

객실 1 + 조식 뷔페 2

 
패키지 공통사항

- 패키지 이용 대장은 내국인 또는 국내거주 외국인에 한합니다.

- 본 패키지는 본관 객실 2 1실 기준이며, 상기 금액에는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본 패키지는 전화 예약만 가능하며, 예약 시 조식 뷔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18,150)

- 18,150원을 추가하면 신관으로 Upgrade가 가능합니다.

- Check-in은 오후 2, Check-out은 정오까지입니다.

-화장품은 Check-in 시 프론트에서, 커피와 케익은 Check-in 후 델리샵에서 지급해 드리며, 투숙 기간 중에 한해 1회 제공됩니다.

- 휘트니스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 객실패키지 상세 정보

 

객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청담 리베라호텔 객실입니다. 석촌호수에서 30분거리에 위치해 교통편으로도 좋은 곳인데요. 모던하면서 심플한 실내 장식이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조식뷔페

맛있는 음식이 준비 된 청담 리베라호텔 조식뷔페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로 편안하면서도 든든한 아침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름연 화장품

아름연 화장품은 청정자연에서 깨끗하게 재배한 한방재료만을 선별하여, 고농축 천연 발효액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믿을 수 있는 아름연 화장품으로 촉촉한 피부, 촉촉한 입술 가지세요^^

 

커피 & 케익

오븐에 갓 구워 낸 빵과 케이크, 커피가 준비된 델리카트슨입니다. 청담리베라호텔 델리카트슨에서 준비된 커피 & 케익으로 달콤하고 편안한 하루 즐기시길 바랍니다.

 

 

주말에 열리는 석촌호수 벚꽃축제! 향기로운 벚꽃에 한번 놀라고, 청담 리베라호텔 주말 객실패키지! 저렴한 가격으로 주말을 보낼 수 있음에 두 번 놀라고^^ 너무 놀라지 마세요. 좋은 행사나 이벤트는 항시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다음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