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골프

에버리스CC, 제주특별자치도 관광협회 행사에 참여해 더 인기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품은 제주 골프리조트

저번 주에 다녀왔던 한국골프종합전시회에서 보았던 제주특별자치도 관광협회입니다. 이곳에서는 제주도에 있는 골프 리조트에 대한 소개가 많이 되어있었는데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일까요? 제주 부스에 사람들도 많고 제주 골프여행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참 많았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관광협회 부스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하여 빨간 원안에 골프공이 들어가면 골프클럽이용권이 짠!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요. 너무나 재밌어 보이네요.

 

게임을 하는 도중 옆을 보니 낯익은 비주얼이? 저희가 잘아는 에버리스CC도 제주특별자치도 관광협회 부스에 참여하고 있었는데요. 여기서 만나다니 반갑다! 역시 제주도 하면 에버리스CC가 생각이 납니다. 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에 제주도 골프여행을 한 번쯤 생각하실 것 같아 에버리스CC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의 위대한 자연을 품은 특별한 골프리조트, 에버리스CC

 

천혜의 비경과 어우러진 27홀의 명품 골프코스를 가진 곳으로 유명하며 제주공항에서 20분 거리의 편리한 교통편을 가진 에버리스CC입니다.

 

 

보이시나요? 아름다운 풍경이! 한라산의 조망과 남쪽으로는 제주 특유의 바다, 돌, 바람, 억새 등 제주의 자연을 담아 골프를 치다 휴식을 취할 때 먼 곳만 바라보아도 힐링이 될 수 있는 에버리스CC입니다.

 

또, 투명한 코발트 빛 바다를 조망으로 하여 라운딩 후에 휴식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클럽하우스를 갖추고 있는데요. 비즈니스룸, 휴게실, 레스토랑, 프로샵, 그늘집 등 고객님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와~ 이것만 있다면 이번 여름 계획은 꼭 에버리스CC로 잡아야겠습니다. 보이시나요? 에버리스CC는 천연 나무와 제주도의 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가족과 또는 연인, 친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좋은 것 같습니다. 

 

왜, 제주특별자치도 관광협회 행사에 에버리스CC도 참여하였는지 알 수 있었는데요. 제주도의 화려한 조망을 갖춘 에버리스CC! 제주도에서의 골프여행,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러분들도 가족 혹은 친구들과 에버리스CC에서 즐거운 골프여행 도전해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