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딸기 효능 알고 먹자! [리베라 호텔 딸기 페스티벌]

딸기 매니아를 위한 리베라 호텔 딸기 페스티벌


리베라 호텔에서는 작년에 이어 2015년에도 딸기 매니아를 위하여 딸기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딸기의 효능도 알고 먹으면 더 맛있겠죠?

 

상큼하고 달콤한 1월 과일 제철음식 딸기! 효능은?


우선 딸기를 구입 할 때의 요령은 꼭지가 마르지 않고 진한 푸른색을 띄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과육의 붉은 빛깔이 꼭지 부분까지 도는 것이 아~주 잘 익은 딸기라고 하니 꼭 참고하시고요.

 

 

딸기의 효능

 
1. 비타민C 함유: 피로회복, 피부관리, 면역력향상에 도움을 준다. 감기예방에 도움을 준다.
2. 안토시아닌 함유: 시력회복, 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
3. 간 기능 회복과 신경통에 효과적이다.
4. 자외선 저항을 해주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주근깨, 기미들을 예방할 수 있다.
5. 소화기능 촉진시키며 혈압을 낮추어 주는 효과가 있다.
6. 항산화 기능이 있어 위가 손상될 확률을 낮춰주고 위 내벽 손상을 막아준다.
7.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회복에 도움을 준다.
8. 섬유질이 풍부해 당뇨병, 고혈압, 심혈관계 질환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9. 빈혈 예방 효과가 있고 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10, 딸기 속 유황 성분 때문에 여드름 예방 및 완화 작용을 한다.

 

 

우와~ 딸기가 이렇게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몰랐습니다. 이 것 외에도 좋은 효능들이 많다고 하니 상콤하고 달콤한 1월 과인 제철음식 딸기! 꼭 섭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효능을 다 알았다면 딸기 먹으러 가야겠죠?

 

딸기 매니아 님들을 위해 준비한 청담 리베라호텔 카페비스타에서 딸기 페스티벌 소식!

 

 

청담 리베라호텔도 딸기의 효능을 알았다! 딸기 페스티벌 소개

 

 

리베라청담 카페비스타에서 준비했습니다. 딸기를 이용한 맛있는 음식들! 2015년도가 되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음식들인데요. 열량이 낮은 딸기로 나의 몸 가꾸며 달콤한 맛을 즐겨보아요~

 

 

청담 리베라호텔 카페비스타 정보

 

야외 가든을 즐길 수 있는 카페비스타입니다. 라이브뮤직과 함께 간단한 식사와 조식 뷔페가 마련된 곳으로 편안하고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