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청담 리베라호텔 델리카트슨, 갓 구워낸 빵부터 기념상품까지 한번에!

맛있는 빵부터 기념상품까지 한번에! 청담 리베라호텔, 델리카트슨


배고파요, 배고파. 입맛은 없고 간단한 요깃거리가 필요할 때, 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음식을 드시나요? 저 신통이는 간단한 무언가가 먹고 싶을 때 항상 찾는 곳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가보실까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맛있는 빵 냄새가 솔솔~ 어디서 나는 냄새인고?
바로, 청담 리베라호텔 입구에 들어서면 우측에 보이는 델리카트슨의 부스에서 나는 냄새인데요. 눈을 감아도 맛있는 빵 냄새 때문에 어느 공간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맛있는 빵 먹으며 기념상품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델리카트슨 소개

 

빵 냄새를 열심히 쫓아가다 보면 보이는 청담 리베라호텔 델리카트슨의 입구입니다. 입구를 들어서게 되면 빵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청담 리베라호텔 델리카트슨은 오븐에서 갓 구워낸 빵을 즉석으로 제공하며 케이크와 달콤한 쿠키, 각종 와인과 초콜릿, 캔디가 준비되어 있고 기념선물을 판매하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갓 구워낸 빵과 케이크를 먹으며 조용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와인과 기념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너무나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어디 보자~ 저 신통이는 지금 배가 너무 고프니 본격적인 빵 탐색! 빵과 함께 먹을 음료수도 마련되어 있고 저 신통이가 좋아하고 맛있는 케이크도 딱!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청담 리베라호텔 델리카트슨에서 갓 구워낸 맛있는 빵 먹으며 즐거운 대화 함께 나눠보실래요? 

 

 

청담 리베라호텔, 델리카트슨 위치안내

 

 

위치

영업시간

예약문의

청담 리베라호텔 1

06:30~24:00(~)

06:30~23:00(.공휴일)

02)3438-4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