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리조트

웰리힐리 스노우파크 겨울 신상 입고, 스키장 옷 입히기

웰리힐리 스노우파크, 겨울 신상 大공개


날씨가 쌀쌀해 지고 겨울이 다가오면서 스키 매니아 분들은 스키 시즌권 등록하랴, 신상장비 나왔나 장비 알아보랴, 많이 바쁘실 것 같습니다. 웰리힐리도 겨울 준비를 위한 신상 장비를 구입하였는데요. 부끄럽지만.. 신상 좀 자랑해 볼까요^^?

 

웰리힐리파크 신상 장비 NO1. 정설차

 

뜨든~! 이 거대한 것은 무엇인고? 이 자동차는 바로 정설차인데요. 정설차는 슬로프를 오르내리면서 차에 있는 장치로 얼어있는 얼음을 깨고 슬로프를 평평하게 만들어 주는 차인데요. 

 

이 앞부분을 정설차에 장착해야 제대로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크기를 보면 어마어마한 크기에 정설차! 제대로 된 모습을 보고 싶다면 웰리힐리파크로 GOGO^^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신상! 이 신상은 스키장에 가면 많은 분들이 지나가며 보셨을 텐데요.

 

 

웰리힐리파크 신상 장비 NO2. 제설기

 

 

바로 웰리힐리파크에서 여러분들을 위해 폭신폭신한 눈을 만들어줄 제설기입니다. 가까이 가서 보니 사람보다 큰 크기로 저 제설기에서 나오는 눈에 맞으면 눈사람이 될 것만 같네요^^;

 

제설기는 물을 고운 입자로 공중에 분사시켜 얼게 하는 방법으로 눈을 만드는 기계인데요. 든든한 제설기가 여러 개 있어서 그런지 올 겨울 스키는 폭신폭신하게 웰리힐리파크에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잠깐! 웰리힐리파크에서 왜 정설차와 제설기를 추가 도입했을까요?
웰리힐리파크는 상급자 코스를 포함하여 시즌 초기에 5개의 슬로프를 동시에 오픈하기 위하여 정설차와 제설기를 추가 도입한 것인데요. 이번 시즌에는 웰리힐리파크에서 준비한 신상 장비 추가 도입으로 시즌 후반 설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 이번 겨울은 웰리힐리파크 스노우파크에서 폭신폭신한 눈 밟으며 스키 한번 타 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