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신안/호텔

청담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10월모임, 바로 여기 리베라호텔에서

청담 레스토랑만의 특별한 한강 뷰, 분위기 있는 리베라호텔


안녕하세요? 축제나 모임이 많은 10월, 모임장소로는 어떤 곳들이 적당할까요? 오늘 저 신통이가 모임 하기에 안성맞춤인 장소와 메뉴정보까지 풀 코스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청담 호텔 중 분위기가 있는 리베라호텔인데요. 강남의 중심, 영동대교 남단 청담동에 있어 객실은 물론, 연회장, 레스토랑에서도 한강의 뷰가 환상적인 호텔로 유명한 곳인데요.
청담역에서도 가깝고 모임장소로도 많이 이용하는 리베라호텔 청담의 레스토랑 소개,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다양한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청담 레스토랑 뷔페, 더 칼라

 

시원한 테라스 가든을 내다 보며 다양한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펍 레스토랑 더 칼라입니다. 스크린과 공연 무대가 있어 각종 축하 행사나 런칭 쇼, 모임장소에 적합한 곳인데요.

 

더칼라는 런치뷔페와 디너뷔페가 마련되어 있어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와인을 마시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눈&쉴라 듀오의 멋진 공연을 즐기면~! 더 칼라의 매력에 푹~ 빠질꺼라 생각됩니다.

 

리베라 호텔 청담, 더칼라 추천메뉴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흐르는 카페 비스타

 

잔잔한 피아노 소리에 몸을 맡기며 전망 좋은 창가에 앉아 편안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카페 비스타입니다. 한식과 웨스턴스타일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식사와 음료를 같이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인데요.

 

카페 비스타에서 창 밖으로 보이는 야외 가든이 마련되어 있어 정원을 내다보며 여유가 있는 대화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 마음의 안정을 찾으며 따뜻한 차 한잔 어떠신가요?

 

리베라호텔 청담, 카페비스타 추천메뉴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정성이 가득한 와인앤다인

 

원목으로 구성되어 편안한 느낌을 주는 와인앤다인입니다. 정통 중식, 일식과 한식, 양식이 조화된 세련된 감각을 가지고 있는 레스토랑으로 시즌 별 특별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4인에서 20인 규모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모임장소에 좋은 곳인데요. 300여 가지의 와인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요리로 여러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인테리어에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에 깔끔한 스타일로 여러분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는 와인앤다인입니다.

 

리베라호텔 청담, 와인앤다인 추천메뉴

 

 

 

조용하고 아늑한 스카이라운지 코머스

 

호텔리베라 청담 15층에 위치한 코머스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저녁 10시부터 오픈하여 친구, 연인과 함께 위스키를 마시며 조용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위스키와 안주,맥주 등 세트의 가격이 저렴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데요. 여러분도 코머스에 들러 조용하고 진지한 이야기 나누어 보아요~!

 

리베라호텔 청담, 코머스 추천메뉴